‘물건 돌리기’ 결과는…‘1박 2일 시즌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멤버들이 하루의 '운'을 건 진검승부를 펼친다.
30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운수 좋은 날'에서는 삼척 여행 시작 전, 아침을 먹기 위해 앉은 자리 순서대로 팀을 나누고 팀별로 아침 식사 메뉴가 적혀있는 카드를 마주한다.
딘딘의 자존심 회복이 달린 이들의 미션 현장은 30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1박 2일 시즌4'에서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운수 좋은 날’에서는 삼척 여행 시작 전, 아침을 먹기 위해 앉은 자리 순서대로 팀을 나누고 팀별로 아침 식사 메뉴가 적혀있는 카드를 마주한다.
이날. 문세윤, 딘딘, 유선호는 앞서 ‘봄을 업로드하다’ 휴게소 미션 중 하나인 ‘물건 돌리기’를 하게 된다. 미션 결과에 따라 하루 운수가 결정되는 만큼 치열한 승부가 펼쳐진다. 팀원 전체가 릴레이로 참여해 결승선까지 통과해야 성공인 만큼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것이 관전 포인트다.
과거 미션에 실패한 딘딘에게 자존심을 회복할 수 있는 재도전 기회가 주어지고, 문세윤은 “영웅이 될 수 있는 기회”라고 다독인다.
딘딘의 자존심 회복이 달린 이들의 미션 현장은 30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1박 2일 시즌4’에서 볼 수 있다.
김명상 (ter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만 여행 간 30대 여성 사망…'동행' 남자친구 혐의 부인
- 원빈·이나영 절반씩 매입한 빌딩이 5년 만에 300억대로[누구집]
- [르포]손바닥 들여다보듯…北 지휘관 검열·후임 구타 모습까지 한눈에
- 과외누나 남자친구 살해한 고교생..신촌대학생 살인사건[그해 오늘]
- "한강을 찢었다"…'오겜 주역' 참여한 루이비통 韓 최초 패션쇼
- 자살시도 전력 상근예비역에 "지금 죽어" 막말한 예비군 지휘관
- "스토킹 신고당해 꼼짝도 못해" 전 연인 살해 60대, 항소심도 중형
- 軍숙소 창문 통해 들어가려다 추락해 수술 후 사망…대법 "보훈보상 대상 아냐"
- 美태평양사령관 "한국에 '전략폭격기' 착륙할 수 있다"
- '황희찬 후반 교체투입' 울버햄프턴, 브라이턴에 0-6 충격적 대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