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손명오' 김건우, 반전 매력… 서장훈 "나도 저렇게는 못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더 글로리' 속 빌런 손명오로 이름을 날린 배우 김건우가 캐릭터와 다른 숨겨진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
김건우는 침대에서 일어나자마자 이불 정리를 하고 곧바로 바닥 청소를 시작한다.
깔끔하게 청소한 후에도 시도 때도 없이 바닥에 집착하는 김건우의 모습에 서장훈은 "나도 저렇게까지는 못한다" "정말 대단한 분" 이라며 보는 내내 흐뭇함을 숨기지 못한다.
다니던 체육관을 찾은 김건우는 오랜 인연의 트레이너와 함께 폭풍 운동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오후 9시 5분 방송되는 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건우는 자신의 일상을 소개한다.
김건우는 침대에서 일어나자마자 이불 정리를 하고 곧바로 바닥 청소를 시작한다. 깔끔하게 청소한 후에도 시도 때도 없이 바닥에 집착하는 김건우의 모습에 서장훈은 "나도 저렇게까지는 못한다" "정말 대단한 분" 이라며 보는 내내 흐뭇함을 숨기지 못한다. 또한 칼각 빨래 개기 스킬을 공개해 모(母)벤져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김건우는 편한 차림으로 동네 빨래방을 찾는다. 빨래방에서 '더 글로리' '악역 5인방' 중 한 명과 깜짝 전화 연결한다. 그는 백상예술대상 신인상 후보에 오른 김건우의 수상을 기원하며 절친 케미를 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다니던 체육관을 찾은 김건우는 오랜 인연의 트레이너와 함께 폭풍 운동에 나선다. 특히 배우 임지연도 극찬한 '한예종 최고 몸짱' 비결이 공개된다.
최유빈 기자 langsam41@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동엽 "야한 것 좋아하고 도전한다"… '성+인물' 논란 의식? - 머니S
- '백상 최우수상' 송혜교 "연진아, 나 상 받았어. 나 지금 되게 신나" - 머니S
- 제시카 이어 추자현·엠버 中 오디션 프로그램 출격 - 머니S
- 뉴진스 'OMG', '디토' 이어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 돌파 - 머니S
- '비비지' 신비, 故 문빈 애틋한 추모… "든든하고 소중한 친구" - 머니S
- 송가인 "행사는 즐거워!"… 바쁜 일정에도 유쾌함 철철 - 머니S
- 그리 "父 김구라 자산 10억 이상… 내 꿈은 아우디" - 머니S
- '크롭티+청바지' 설현, 빛나는 미모 여전하네 - 머니S
- '독보적 미모' 블랙핑크 지수, LA 빛내는 아우라 - 머니S
- 트로피·샴페인 든 임지연 "너무 큰 소중한 상 감사"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