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식당 ‘미스터리’ 예약…알고 보니,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이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식당에 깜짝 등장했다.
오바마 전 대통령은 또 부인과 함께 손을 잡고 도심 거리를 다녀 화제가 됐다.
바르셀로나 팰리스 호텔의 아마르 식당 직원들은 27일(현지시간) 저녁 식사시간을 불과 몇시간 앞두고 잡힌 '미스터리' 예약의 주인공이 오바마 전 대통령 부부란 사실에 놀랐다고 BBC와 가디언지 등이 29일 보도했다.
오바마 전 대통령 부부는 다음 날 손을 잡고 바르셀로나 도심 거리를 걸으며 사람들에게 인사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이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식당에 깜짝 등장했다. 오바마 전 대통령은 또 부인과 함께 손을 잡고 도심 거리를 다녀 화제가 됐다.
바르셀로나 팰리스 호텔의 아마르 식당 직원들은 27일(현지시간) 저녁 식사시간을 불과 몇시간 앞두고 잡힌 '미스터리' 예약의 주인공이 오바마 전 대통령 부부란 사실에 놀랐다고 BBC와 가디언지 등이 29일 보도했다.
오바마 전 대통령 부부는 이날 스티븐 스필버그 영화감독 부부, '록의 전설' 브루스 스프링스틴과 함께 나타났다.
이들 부부는 28일 저녁에 열린 스프링스틴 공연을 관람하기 위해 바르셀로나를 방문했다.
아마르 식당의 라파 자프라 셰프는 "유명 스페인계 미국인 요리사 호세 안드레스가 전화해 예약하며 아주 중요한 사람들이고 아무 말도 하지 않으면 좋겠다고 말했다"고 했다.
자프라 셰프는 "경호원들이 사진을 찍지 말라고 했지만 식사 후 오바마 전 대통령이 주방에 들어와서 잘 먹었다고 인사하고선 다 같이 사진을 찍자고 했다"고 말했다.
그는 "그들은 굴, 조개, 캐비어 등 해산물 요리를 많이 먹고 술은 조금 마셨다"고 덧붙였다.
오바마 전 대통령 부부는 다음 날 손을 잡고 바르셀로나 도심 거리를 걸으며 사람들에게 인사를 했다. 스필버그 감독 부부와 성가족 성당 등 관광지도 둘러봤다.
스프링스틴은 2008년 대선에서 지지한 뒤 오바마 전 대통령과 친구가 됐고, 2021년엔 팟캐스트도 공동 진행했다. 또 스필버그 감독은 오바마 전 대통령이 휴가를 같이 보내는 인물로, 2015년엔 대통령 자유 메달을 받기도 했다.
yeonjoo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송민호도 타보더니 감탄”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는 독일 중고차 1위는?[머니뭐니]
- “300만원짜리 명품백 왜 사?” 외국인, 한국서 ‘직구’ 하는 이 가방 [김유진의 브랜드피디아]
- 30대 한국女, 대만 여행중 호텔서 숨져…동행한 ‘남친’ 긴급체포
- 황신혜 61번째 생일파티서 오열…"너무 감동이고 고맙다"
- “피 토하는 심정으로 현지 화장”…서세원 유해, 열흘만에 고국으로
- '송혜교와 백상 최우수상' 이성민 "송중기 왔어야"…소신 발언 눈길
- 250억 집 '현금완납' 1타강사·골프여제·뷰티CEO…최고가 아파트 '영리치들' [부동산360]
- 이효리, 결혼식서 축가 포착…핑클의 귀환?
- “이러면 다들 아이폰 산다?” 애플 접는폰 사진 속속 등장…삼성 어쩌나
- 이서진, 尹 미국 국빈행사 참석 눈길…"어떻게 오셨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