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한창 ‘우울 삽화’ 고백에 깜짝…“눈물이 막 쏟아져” (A급 장영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영란 남편 한창이 우울 삽화를 고백했다.
4월 29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방송 최초 다 보여주는 장영란 부부 실체 (부부싸움, 모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장영란과 한창은 학회를 동반한 생애 첫 부부 여행을 떠났다.
장영란은 기차역에 도착할 때까지 침묵이 계속되자 "부부싸움을 하면 말을 안 한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방송인 장영란 남편 한창이 우울 삽화를 고백했다.
4월 29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방송 최초 다 보여주는 장영란 부부 실체 (부부싸움, 모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장영란과 한창은 학회를 동반한 생애 첫 부부 여행을 떠났다. 그러나 평소와 달리 냉랭한 분위기가 의문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택시 타기 30분 전, 여행지에 가지고 갈 짐의 양을 두고 심하게 다퉜다고. 장영란은 기차역에 도착할 때까지 침묵이 계속되자 "부부싸움을 하면 말을 안 한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다"고 털어놨다.
숨 막히는 정적을 깨뜨린 건 한 시민이었다. 시민은 장영란 팬을 자청하며 "다음 기차 타야 하는데 언니 보려고 미뤘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기차에 탑승한 장영란은 "냉랭할 때 팬이 오셔가지고 정말 감사하다. A급 장영란 구독자를 만났다"며 미소를 지었다.
학회를 마치고 부부는 저녁을 먹기 위해 한 식당을 찾았다. 분위기가 무르익자 한창은 "나 칭찬 좀 해주면 안 되냐"고 바람을 전했다.
장영란은 "나 요새 칭찬 되게 많이 해준다"고 반박, 한창은 "내가 삶이 힘들어서 그런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창은 "진이(남동생)가 왜 걱정하냐면 운전하고 가는데 눈물이 막 쏟아지더라. 얘기를 하다 보면 눈물이 그냥 나온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이어 "그걸 우울증으로 보지는 않는다. 우울증 들어가기 전 단계인 우울 삽화다. 그런데 안 그런 사람이 누가 있냐"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A급 장영란'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더 글로리’ 회식서 ♥임지연 옆에 찰싹…껌딱지 연하남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
- “F*uk” 태연 욕에 신동엽 깜짝 놀라…‘놀토’ 심의 위기 상황[결정적장면]
- 한혜진, 애인 화나면 “딱 가서 눈 보고 바로 무릎 꿇어”(결말동)[결정적장면]
- 빅뱅 지드래곤, 태양 엔딩요정에 빵 터진 찐친‥실시간 모니터 인증
- 선우은숙, ♥유영재와 금갔다? “후루룩 쩝쩝 소리 신경 쓰여” (동치미)
- “임창정, 압구정 수백억 빌딩 소유” 주장에 측근 “없어”(뒤통령)
- “성관계 좋지만 아이는…오빠 묶어라” 화끈 커플, 母 울린 비혼 정관 수술(결말동)[어제TV]
- 정동원, 오토바이 불법 주행으로 불구속 송치…선도심사위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