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윤, 아내만 8명인 남성 사연에 동공 지진 "믿을 수 없어" ('장미전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정윤이 아내만 8명인 남자의 사연에 동공 지진을 감추지 못한다.
5월 1일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배우 최정윤이 스페셜 프리젠터로 함께한다.
최정윤은 8명의 아내와 함께 있는 능력남의 사진을 보고 있으면서도 "이 여자들이 딸이 아니라 다 아내인 거냐"라고 뒤늦게 깨달아 웃음을 안긴다고.
배우 최정윤이 출연하는 '장미의 전쟁'은 5월 1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최정윤이 아내만 8명인 남자의 사연에 동공 지진을 감추지 못한다.
5월 1일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배우 최정윤이 스페셜 프리젠터로 함께한다.
특히 최정윤은 ‘프로 리액션러’라고 불릴 정도로 이야기마다 다양한 감정을 아낌없이 드러낸다고. 상상을 초월하는 집착에 사로잡혀 남자친구가 떠나지 못하도록 충격적인 파티를 계획한 사연에는 “이건 강제 입원을 시켜야 하는 거 아니냐”라며 경악한다.
이어 아내만 8명인 태국 출신 ‘능력남’의 사연이 전해져 스튜디오를 충격으로 몰아넣는다. 최정윤은 8명의 아내와 함께 있는 능력남의 사진을 보고 있으면서도 “이 여자들이 딸이 아니라 다 아내인 거냐”라고 뒤늦게 깨달아 웃음을 안긴다고.
배우 최정윤이 출연하는 ‘장미의 전쟁’은 5월 1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리왕' 배우, '소아성애 논란' 동료 옹호 - TV리포트
- 블핑 동생 그룹, 윤곽 드러나.. - TV리포트
- 태양 "민효린, 벌레 돼도 좋아" - TV리포트
- 남편 바람 용서한 女스타...행복한 근황 공개 - TV리포트
- 안현모, BTS 험담 논란...팬들 분노 - TV리포트
- 리사, 결혼 발표...팬들 멘붕 - TV리포트
- 애드 시런이 표절?...결국 법정 선다 - TV리포트
- 인기 女가수 "결혼 싫어, 6년 남친이랑 헤어진 이유" - TV리포트
- 박수홍, 안 좋은 일 또 생겼다... - TV리포트
- 임영웅이 최근 들어 '노출'한 이유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