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 ♥박군과 증평 신혼집 손님맞이…갑상선암 완치→5년만 첫 노래 [동상이몽]

2023. 4. 30. 14: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박군, 한영 부부의 증평 신혼집에 가수 진성은 물론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은 깜짝 손님이 등장한다.

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에는 박군, 한영 부부의 증평 신혼집에 '트롯 황태자' 진성이 찾아오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군은 진성의 등장에 버선발로 마중 나가는가 하면, 시골 표 레드 카펫으로 환대해 스튜디오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이날 진성의 뒤를 이은 초특급 깜짝 손님이 등장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집들이로 화기애애한 것도 잠시, 진성과 박군, 한영 부부 세 사람 사이에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됐다. 진성과 박군은 대화를 나누던 중 "사고 한 번 치자!"는 폭탄 발언으로 예고도 없이 마을 잔치를 열어버린 것.


한영은 예상치도 못한 마을 잔치에 '멘붕'에 빠졌고, 대선배 진성에 "제대로 대형사고 치셨다"며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 역시 "남자들이 잘못했다"며 한영의 편을 들어줬다.

그런가 하면 이날 열린 마을 잔치에서 한영은 무대에 올랐다. 갑상선암 완치 이후 5년 만에 처음으로 노래를 선보이는 한영은 긴장감을 내비쳤다. 모두의 환호 속에 시작된 무대에 뜻밖의 열혈 팬이 난입하며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고.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무대 난입 사건의 전말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상이몽'은 1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SBS '동상이몽'. 사진 = SBS '동상이몽'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