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제 입원감” 최정윤, 상상초월 집착 커플 스토리에 분노(장미의 전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정윤이 상상 초월 사연에 분노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예능감, 센스, 미모를 겸비한 믿고 보는 배우 최정윤이 스페셜 프리젠터로 함께한다.
이어 본인이 준비한 이야기를 소개할 때는 특유의 연기력으로 사연 주인공들의 섬세한 감정을 표현해 이야기의 감동을 더한다.
특히 최정윤은 '프로 리액션러'라고 불릴 정도로 이야기마다 다양한 감정을 아낌없이 드러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최정윤이 상상 초월 사연에 분노한다.
5월 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 과몰입을 유발하는 전 세계 커플들의 이야기가 소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예능감, 센스, 미모를 겸비한 믿고 보는 배우 최정윤이 스페셜 프리젠터로 함께한다. 최정윤은 “좋아했던 프로그램에 나와서 좋고,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할 예정”이라며 각오를 다진다. 이어 본인이 준비한 이야기를 소개할 때는 특유의 연기력으로 사연 주인공들의 섬세한 감정을 표현해 이야기의 감동을 더한다.
특히 최정윤은 ‘프로 리액션러’라고 불릴 정도로 이야기마다 다양한 감정을 아낌없이 드러내 눈길을 끈다. 그런 그녀가 가장 몰입했던 이야기는 남자친구를 위해 특별한 파티를 준비한 여성의 이야기.
상상을 초월하는 집착에 사로잡혀 남자친구가 떠나지 못하도록 충격적인 파티를 계획한 그녀의 사연에 출연진은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 것 같다”, “이건 강제 입원을 시켜야 하는 거 아니냐”라며 경악한다.
이어 아내만 8명인 태국 출신 ‘능력남’의 사연이 전해져 스튜디오를 충격으로 몰아넣는다.
이들의 기상천외한 커플 스토리를 들은 출연진은 “아직도 (8명이 같이 사는 게) 이해가 안 간다”라며 혀를 내두르기도. 무
최정윤은 8명의 아내와 함께 있는 능력남의 사진을 보고 있으면서도 “이 여자들이 딸이 아니라 다 아내인 거냐”라고 뒤늦게 깨달아 웃음을 안긴다.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더 글로리’ 회식서 ♥임지연 옆에 찰싹…껌딱지 연하남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
- “F*uk” 태연 욕에 신동엽 깜짝 놀라…‘놀토’ 심의 위기 상황[결정적장면]
- 한혜진, 애인 화나면 “딱 가서 눈 보고 바로 무릎 꿇어”(결말동)[결정적장면]
- 빅뱅 지드래곤, 태양 엔딩요정에 빵 터진 찐친‥실시간 모니터 인증
- 선우은숙, ♥유영재와 금갔다? “후루룩 쩝쩝 소리 신경 쓰여” (동치미)
- “임창정, 압구정 수백억 빌딩 소유” 주장에 측근 “없어”(뒤통령)
- “성관계 좋지만 아이는…오빠 묶어라” 화끈 커플, 母 울린 비혼 정관 수술(결말동)[어제TV]
- 정동원, 오토바이 불법 주행으로 불구속 송치…선도심사위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