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서세원 빈소, 고국에 차려져...발인은 5월 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故 서세원의 유해가 사망 10일 만에 고국으로 돌아왔다.
고 서세원의 빈소는 30일 서울 아산병원 장례식장에 차려졌으며 장례는 한국코미디언협회장으로 치러진다.
서세원은 지난 20일 캄보디아 프놈펜 미래병원에서 링거를 맞던 중 사망했다.
당초 유족은 명확한 사인 규명을 위해 한국으로 시신을 운구해 부검을 진행하려 했으나 열악한 현지 상황을 이유로 화장을 결정했으며 화장은 사망 8일 만인 지난 28일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故 서세원의 유해가 사망 10일 만에 고국으로 돌아왔다.
고 서세원의 빈소는 30일 서울 아산병원 장례식장에 차려졌으며 장례는 한국코미디언협회장으로 치러진다. 발인은 5월 2일이다.
서세원은 지난 20일 캄보디아 프놈펜 미래병원에서 링거를 맞던 중 사망했다. 당초 유족은 명확한 사인 규명을 위해 한국으로 시신을 운구해 부검을 진행하려 했으나 열악한 현지 상황을 이유로 화장을 결정했으며 화장은 사망 8일 만인 지난 28일 진행됐다.
한편, 서세원은 1979년 TBC ‘라디오 개그 콘테스트’로 데뷔, ‘청춘행진곡’ ‘일요일 일요일 밤에’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1996년부터 자신의 이름을 건 ‘서세원 쇼’를 진행하기도 했다.
방송인 서정희와 결혼, 슬하에 딸 서동주를 비롯해 두 자녀를 뒀으며 2015년 이혼했다. 재혼한 아내 김 모 씨와 사이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사진공동취재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리왕' 배우, '소아성애 논란' 동료 옹호 - TV리포트
- 블핑 동생 그룹, 윤곽 드러나.. - TV리포트
- 태양 "민효린, 벌레 돼도 좋아" - TV리포트
- 남편 바람 용서한 女스타...행복한 근황 공개 - TV리포트
- 안현모, BTS 험담 논란...팬들 분노 - TV리포트
- 리사, 결혼 발표...팬들 멘붕 - TV리포트
- 애드 시런이 표절?...결국 법정 선다 - TV리포트
- 인기 女가수 "결혼 싫어, 6년 남친이랑 헤어진 이유" - TV리포트
- 박수홍, 안 좋은 일 또 생겼다... - TV리포트
- 임영웅이 최근 들어 '노출'한 이유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