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 하흐 감독, “우리 새 공격수 필요해, 그건 비밀 아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릭 텐 하흐 감독은 새로운 공격수가 필요하다.
영국 언론 '스카이 스포츠'는 30일(한국 시간) "에릭 텐 하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은 이번 여름 새 공격수를 찾고 있다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텐 하흐 감독도 새 공격수 영입의 필요성을 공개적으로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에릭 텐 하흐 감독은 새로운 공격수가 필요하다.
영국 언론 ‘스카이 스포츠’는 30일(한국 시간) “에릭 텐 하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은 이번 여름 새 공격수를 찾고 있다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맨유는 부트 베르호스트가 있지만 새 공격수가 필요하다. 현재 해리 케인, 빅터 오시멘 등 다양한 공격수들이 맨유와 연결되고 있다. 텐 하흐 감독도 새 공격수 영입의 필요성을 공개적으로 이야기했다.
텐 하흐 감독은 “공격수 영입은 모두가 알고 있다. 비밀이 아니다. 우리는 시즌 내내 9번 공격수가 부족했다. 우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보냈고 앙토니 마시알은 종종 활용할 수 없었다. 최전방 공격수가 부족했다. 우린 더 많은 경기를 치러야 한다. 스쿼드를 강화할 선수가 필요하다”고 했다.
이어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할 수 있다. 앞서 이야기한 전형적인 9번 공격수가 래시포드가 아주 좋은 플레이를 할 수 있었다. 마시알도 훌륭한 9번 공격수다. 그래서 우린 그 역할을 수행할 좋은 선수들이 있지만 확실히 공격적인 선수, 임팩트가 있는 선수, 최전방을 향상시킬 수 있는 수준급 선수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텐 하흐 감독은 래시포드가 10번 역할도 수행할 수 있다고 평가하고 있다. 텐 하흐 감독은 “래시포드가 노력했고, 그가 왼쪽 윙과 공격수 모두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에게 중요한 건 포메이션이다. 선수들은 그가 조합하고 움직일 수 있는 곳으로 데려와야 한다. 난 그가 자신의 일을 잘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만족한다. 하지만 그가 왼쪽에서 뛸 때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라질 이적료 1~3위 공통점, 결과는 ‘먹튀’
- 첼시 MF와 재결합 원하는 투헬…’사네+현금’ 스왑딜 준비
- 도루 시도는 1위인데 성공률은 최하위...염경엽 감독 ''주루 전략 새로 수립''
- 돈 없어서 벨링엄 포기했더니…차선책은 ‘1000억’
- [현장목소리] ‘관중 난입 소동’ 최철순, “기분 나쁘셨다면 사과드리고 싶어”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