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건너온 아빠들’ 지오, 생애 첫 여사친 방문에 긴장감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물 건너온 아빠들' 영국 아빠 피터네 집에 중국 아빠 쟈오리징의 딸 하늘이가 방문한다.
4월 30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연출 임찬) 30회에는 영국 아빠 피터의 아이들 지오, 엘리와 중국 아빠 쟈오리징의 딸 하늘의 첫 만남이 그려진다.
앞서 영국 아빠 피터는 영어 말하기 시험을 앞둔 하늘의 발표를 봐주기 위해 만났던 당시, 지오와 엘리도 하늘이를 만나고 싶어 했다며 아이들의 만남을 기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물 건너온 아빠들’ 영국 아빠 피터네 집에 중국 아빠 쟈오리징의 딸 하늘이가 방문한다.
4월 30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연출 임찬) 30회에는 영국 아빠 피터의 아이들 지오, 엘리와 중국 아빠 쟈오리징의 딸 하늘의 첫 만남이 그려진다.
앞서 영국 아빠 피터는 영어 말하기 시험을 앞둔 하늘의 발표를 봐주기 위해 만났던 당시, 지오와 엘리도 하늘이를 만나고 싶어 했다며 아이들의 만남을 기대했다. 이에 하늘이가 지오와 엘리를 만나기 위해 피터네 집을 찾는다.
지오는 ‘여사친’ 하늘이가 오기도 전부터 쑥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더니, 하늘이가 도착하자 세상 긴장한 모습으로 육아 반상회 아빠들을 웃게 한다. 지오는 자기가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 카드를 하늘에게 자랑하려 했지만 타이밍을 놓친다. 그러자 지오는 세상 분주하게 방으로 향해 영상을 제작해 받은 상을 가져오는 등 조용한 집에서 나 홀로 분주한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이에 아빠 피터는 “지오가 여사친이 집에 온 건 처음이라 그렇다”고 설명한다.
또래 친구들인 지오와 엘리, 하늘은 금세 가까워진다. 지오는 하늘에게 방 구경을 시켜주며 좀 전에 실패했던 장난감 카드를 꺼내 자랑한다. 이때 하늘은 장난감 카드에 크게 관심이 없지만, 지오에게 맞춰 호응하고 이를 알리 없는 지오는 천진난만하게 웃는 모습으로 육아 반상회 현장을 초토화 한다.
또한 지오는 마치 시트콤을 보는 것 같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이를 지켜보는 아빠들의 과몰입을 부른다고 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지오는 동생 엘리가 바지를 거꾸로 입었다고 알려주자 “나는 원래 바지를 거꾸로 입어(?)”라고 엉뚱하게 답한다. 또 하늘이가 반장이 됐다는 소식에 자신 역시 반장 선거에 5번 출마했다 떨어진 경험담을 해맑게 풀어 시선을 모을 예정이다.
이날 육아 반상회에 함께한 호주 아빠 샘 해밍턴은 “시트콤을 보는 거 같다”며 여사친 앞에서 어색하게 행동하는 지오를 열혈 응원한다고 전해진다.(사진=M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더 글로리’ 회식서 ♥임지연 옆에 찰싹…껌딱지 연하남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
- “F*uk” 태연 욕에 신동엽 깜짝 놀라…‘놀토’ 심의 위기 상황[결정적장면]
- 한혜진, 애인 화나면 “딱 가서 눈 보고 바로 무릎 꿇어”(결말동)[결정적장면]
- 빅뱅 지드래곤, 태양 엔딩요정에 빵 터진 찐친‥실시간 모니터 인증
- 선우은숙, ♥유영재와 금갔다? “후루룩 쩝쩝 소리 신경 쓰여” (동치미)
- “임창정, 압구정 수백억 빌딩 소유” 주장에 측근 “없어”(뒤통령)
- “성관계 좋지만 아이는…오빠 묶어라” 화끈 커플, 母 울린 비혼 정관 수술(결말동)[어제TV]
- 정동원, 오토바이 불법 주행으로 불구속 송치…선도심사위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