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재정, 'Perfume' 벌써 음악방송 2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도재정(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신곡 'Perfume'(퍼퓸)으로 음악방송 2관왕에 올랐다.
NCT 도재정은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Perfume'으로 지나 28일 KBS 2TV '뮤직뱅크', 29일 MBC '쇼! 음악중심' 등 음악 프로그램에서 유닛 데뷔와 동시에 1위 트로피를 차지하며 막강한 파워를 확인시켜 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NCT 도재정(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신곡 ‘Perfume’(퍼퓸)으로 음악방송 2관왕에 올랐다.
NCT 도재정은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Perfume’으로 지나 28일 KBS 2TV ‘뮤직뱅크’, 29일 MBC ‘쇼! 음악중심’ 등 음악 프로그램에서 유닛 데뷔와 동시에 1위 트로피를 차지하며 막강한 파워를 확인시켜 주었다.
또 NCT 도재정은 첫 미니앨범 ‘Perfume’으로 K팝 유닛 초동(발매 후 첫 일주일 판매량) 역대 1위 기록을 세웠으며, 국내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18개 지역 1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한 관심을 얻고 있다.
신곡 ‘Perfume’은 도영, 재현, 정우의 아카펠라 보컬이 인상적인 R&B 일렉트로 펑크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상대에게 나의 향을 남기겠다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세 멤버의 매혹적인 퍼포먼스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NCT 도재정은 오늘(30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