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언포기븐’ 안무 깜짝 공개

김원희 기자 2023. 4. 30. 09: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세라핌. 쏘스뮤직



르세라핌이 신곡 퍼포먼스를 깜짝 공개했다.

르세라핌은 지난 29일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정규 1집 타이틀곡 ‘언포기븐 (feat. Nile Rodgers)’의 퍼포먼스 일부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언포기븐 I’m a villain”이라는 가사에 맞춰 손가락으로 머리 위에 뿔을 만드는 독특한 안무와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안무는 르세라핌 특유의 칼군무에 여유 한 스푼을 더해 보는 사람들도 함께 뛰어놀고 싶을 만큼 즐거운 분위기를 자랑했다. 이를 본 팬들은 하루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르세라핌. 쏘스뮤직



르세라핌은 30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언포기븐 (feat. NileRodgers)’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하며 컴백 열기를 더했다. 공개된 영상은 태국 방콕에서 촬영돼 이국적인 풍광과 헬기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멤버들은 팀의 로고가 새겨진 헬기 앞에서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고, 방콕 거리 한복판에서 “나랑 저 너머 같이 가자 my 언포기븐 girls”라는 가사에 맞춰 다섯 명이 손을 잡고 앞으로 나아가는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르세라핌은 다음 달 1일 오후 6시 정규 1집 ‘언포기븐’을 발매한다. 이번 음반은 지난 28일 기준 선주문량 138만 장을 돌파하면서 2연속 밀리언셀러의 탄생을 예고했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