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팬들과 따뜻한 위로의 시간…‘하현상담소’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따스한 말과 음악으로 팬들에게 위로를 전했다.
"여러분의 고민을 들어드리는 인간 안식처"라는 소개와 함께 등장한 하현상은 팬들이 보내준 고민 사연에 진심을 담아 답변을 건넸고, 사연을 응모한 팬들은 "하현상의 답변이 별점 5점 만점"이라고 평가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하현상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따스한 말과 음악으로 팬들에게 위로를 전했다.
하현상은 4월 29일 오후 씨네드쉐프 용산 스트레스리스 시네마에서 뮤직&토크쇼 ‘하현상담소’를 진행했다.
“여러분의 고민을 들어드리는 인간 안식처”라는 소개와 함께 등장한 하현상은 팬들이 보내준 고민 사연에 진심을 담아 답변을 건넸고, 사연을 응모한 팬들은 “하현상의 답변이 별점 5점 만점”이라고 평가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하현상은 사연과 어울리는 노래를 선물하며 위로의 시간을 완성했다. 그는 27일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 ‘Time and Trace (타임 앤 트레이스)’ 타이틀곡 ‘시간과 흔적’은 물론 수록곡 ‘하루가’, ‘집에 가는 길’, 그리고 영국 싱어송라이터 Etham과 협업한 ‘By My Side (바이 마이 사이드)’를 라이브로 선사했다.
하현상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하현상의 별명인 ‘물만두’에서 착안해 만든 팝콘물만두를 제공했고, 팬들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하는 ‘하현상을 이겨라’와 ‘하현상품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사인 CD를 선물했다.
하현상은 “‘하현상담소’는 마무리됐지만 저의 첫 정규앨범이 여러분의 마음을 계속해서 이야기할 수 있는 앨범이 되길 바란다. 오늘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사랑합니다 고객님”이라는 센스 있는 멘트를 덧붙여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하현상은 5월 1일 SBS 러브FM ‘정엽의 LP카페’에 출연해 첫 번째 정규앨범 ‘Time and Trace’와 타이틀곡 ‘시간과 흔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사진=웨이크원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애인 화나면 “딱 가서 눈 보고 바로 무릎 꿇어”(결말동)[결정적장면]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
- “성관계 좋지만 아이는…오빠 묶어라” 화끈 커플, 母 울린 비혼 정관 수술(결말동)[어제TV]
- 정동원, 오토바이 불법 주행으로 불구속 송치…선도심사위 거부
- ‘이영돈♥’ 황정음, 껌딱지 두 子가 버거운 엄마 “한명씩 오면 안 되니”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임창정♥서하얀, 주가조작 의혹 세력과 1조 돌파 ‘조조파티’ 참석?
- ‘김사부3’ 소주연 “3년 사이 성장한 아름, 더 근사한 모습 보여줄 것”[스타화보]
- “딸 있었으면” 송일국, 12살 사춘기 삼둥이에 섭섭함 폭발(슈돌)[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