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은 ‘망고’…롯데호텔 서울, ‘메모 파리’와 함께하는 망고 프로모션

이충진 기자 2023. 4. 30. 07: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호텔 서울이 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와 함께 여름 시즌 ‘망고 프로모션’에 나선다.

롯데호텔 서울은 여름 시즌 디저트 프로모션 ’2023 머스트 비 망고 : 어 피스 오브 메모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 제공



매 시즌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와 디저트 컬래버레이션으로 이색적인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롯데호텔 서울이 이번에는 ‘기억의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프렌치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MEMO PARIS)’와 손을 잡은 것으로, 여행지의 추억과 감정 , 흔적을 향으로 담아내는 메모 파리는 희소성과 독특한 향을 선호하는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11월부터 4월 말까지 진행한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이 지난해 대비 약 20% 매출 증가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면서 “5월 부터는 통 창 너머로 시원하게 쏟아지는 소공연 폭포와 함께 도심 속으로 떠나는 황금빛 망고 디저트 여행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망고 뷔페와 애프터눈 티 세트 등으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서울 1층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에서 다음 달 첫째 주부터 8월 말까지 진행되며 주말과 공휴일에 진행되는 망고 디저트 뷔페는 다음 달 5일부터 8월 27일까지 운영한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