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지, 럭셔리 프랑스 감성 자택 공개 “인테리어 회사 임원 출신”(전참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강수지가 아름다운 자택을 공개했다.
4월 29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게스트로 강수지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프랑스 가정집을 방불케하는 강수지, 김국진의 러브하우스가 공개됐다.
이에 매니저는 "강수지가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다. 임원으로 인테리어 회사도 다녔다. 실제로 한 호텔에는 강수지 방이 있다"고 했고, 방송에는 강수지가 만든 여러 공간이 소개돼 눈길을 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전참시' 강수지가 아름다운 자택을 공개했다.
4월 29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게스트로 강수지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프랑스 가정집을 방불케하는 강수지, 김국진의 러브하우스가 공개됐다. 강수지는 햇살이 쏟아지는 거실에 앉아 바느질을 하는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강수지의 자택은 곳곳에 꽃과 식물이 가득해 스튜디오의 감탄을 자아냈다. 유병재는 "이게 집이냐. 스튜디오인 줄 알았다"라고 감탄했고, 양세형은 "연남동 스튜디오 느낌이다"라며 반응했다. 이영자 역시 "집이 아니다 카페다"라고 말했다.
이에 강수지는 "김국진씨 아이디어는 하나도 안 들어갔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강수지는 딸 그림을 인테리어로 활용하고 화이트, 우드의 조화로 공간을 세련되게 완성하는 등 남다른 센스를 자랑했다.
이에 매니저는 "강수지가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다. 임원으로 인테리어 회사도 다녔다. 실제로 한 호텔에는 강수지 방이 있다"고 했고, 방송에는 강수지가 만든 여러 공간이 소개돼 눈길을 잡았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애인 화나면 “딱 가서 눈 보고 바로 무릎 꿇어”(결말동)[결정적장면]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
- “성관계 좋지만 아이는…오빠 묶어라” 화끈 커플, 母 울린 비혼 정관 수술(결말동)[어제TV]
- 정동원, 오토바이 불법 주행으로 불구속 송치…선도심사위 거부
- ‘이영돈♥’ 황정음, 껌딱지 두 子가 버거운 엄마 “한명씩 오면 안 되니”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임창정♥서하얀, 주가조작 의혹 세력과 1조 돌파 ‘조조파티’ 참석?
- ‘김사부3’ 소주연 “3년 사이 성장한 아름, 더 근사한 모습 보여줄 것”[스타화보]
- “딸 있었으면” 송일국, 12살 사춘기 삼둥이에 섭섭함 폭발(슈돌)[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