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는 지금 연애 중?‥김준현 “누구 있는 것 같은데” 의심(불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현이 환희의 무대에 열애를 의심했다.
4월 29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환희는 아티스트 송창식 편 1부에 출연했다.
환희는 양동근에 이어 두 번째 순서로 무대에 올랐다.
송창식의 '사랑이야'를 선곡한 환희는 "20년 넘게 활동하면서 전부 헤어지고 다시 시작하고, 집착하고 다시 만났다가 또 헤어지고 거의 이런 노래만 했다. 이 노래를 듣는 순간 제 목소리로 표현하고 싶었다"라고 선곡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김준현이 환희의 무대에 열애를 의심했다.
4월 29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환희는 아티스트 송창식 편 1부에 출연했다.
환희는 양동근에 이어 두 번째 순서로 무대에 올랐다. 송창식의 ‘사랑이야’를 선곡한 환희는 “20년 넘게 활동하면서 전부 헤어지고 다시 시작하고, 집착하고 다시 만났다가 또 헤어지고 거의 이런 노래만 했다. 이 노래를 듣는 순간 제 목소리로 표현하고 싶었다”라고 선곡 이유를 밝혔다.
환희는 20명의 합창단의 하모니에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진한 여운을 남겼다. 무대에 심취한 김준현은 “나중에 사적으로 물어봐야 할 것 같다. 누구 있는 것 같은데”라고 의심했다. 이에 이세준은 “환희 아직 미혼인가. 있네. 있어”라고 거들었다.
박승화는 “저도 모르게 환희 씨 목소리를 받쳐주고 싶어서 코러스를 하는 마음으로 보고 있었다”라고 칭찬했다. 김준현은 “보는데 마지막에 쓱 화음을 넣으시길래 마지막에 몰입이 살짝 깨졌다”라고 장난을 쳤다.
이날 음악 평론가 ‘정진모’라는 별명을 얻은 정승환은 “반칙왕 표현을 하셨는데 양동근 선배님처럼 다양한 장치가 있는 줄 알고 봤는데 환희 선배님 혼자가 반칙이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애인 화나면 “딱 가서 눈 보고 바로 무릎 꿇어”(결말동)[결정적장면]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
- “성관계 좋지만 아이는…오빠 묶어라” 화끈 커플, 母 울린 비혼 정관 수술(결말동)[어제TV]
- 정동원, 오토바이 불법 주행으로 불구속 송치…선도심사위 거부
- ‘이영돈♥’ 황정음, 껌딱지 두 子가 버거운 엄마 “한명씩 오면 안 되니”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임창정♥서하얀, 주가조작 의혹 세력과 1조 돌파 ‘조조파티’ 참석?
- ‘김사부3’ 소주연 “3년 사이 성장한 아름, 더 근사한 모습 보여줄 것”[스타화보]
- “딸 있었으면” 송일국, 12살 사춘기 삼둥이에 섭섭함 폭발(슈돌)[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