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세 이영자-강수지 동갑내기 “내가 춘향이, 강수지가 몸종” 자랑(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강수지와 이영자가 동갑 인연을 자랑했다.
4월 29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게스트로 강수지가 출연했다.
이날 MC 양세형은 이영자와 강수지가 동갑이 맞냐고 물었다.
방송에는 당시 춘향을 연기했던 이영자와 몸종을 연기한 강수지가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전참시' 강수지와 이영자가 동갑 인연을 자랑했다.
4월 29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게스트로 강수지가 출연했다.
이날 MC 양세형은 이영자와 강수지가 동갑이 맞냐고 물었다. 두 사람은 고개를 끄덕이며 "박미선, 이성미까지 해서 다 같이 친했다"라며 인연도 자랑했다.
이에 송은이는 "꽁트도 같이 하지 않으셨나"라고 물어싸. 이영자는 "춘향전을 했다. 근데 그게 사실이 아니고 코미디이니까. 춘향이는 다 나였어"라고 말했다.
방송에는 당시 춘향을 연기했던 이영자와 몸종을 연기한 강수지가 공개됐다. 양세형은 이영자를 보고 "저고리만 벗으면 권투 선수 아니냐"고 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애인 화나면 “딱 가서 눈 보고 바로 무릎 꿇어”(결말동)[결정적장면]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
- “성관계 좋지만 아이는…오빠 묶어라” 화끈 커플, 母 울린 비혼 정관 수술(결말동)[어제TV]
- 정동원, 오토바이 불법 주행으로 불구속 송치…선도심사위 거부
- ‘이영돈♥’ 황정음, 껌딱지 두 子가 버거운 엄마 “한명씩 오면 안 되니”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임창정♥서하얀, 주가조작 의혹 세력과 1조 돌파 ‘조조파티’ 참석?
- ‘김사부3’ 소주연 “3년 사이 성장한 아름, 더 근사한 모습 보여줄 것”[스타화보]
- “딸 있었으면” 송일국, 12살 사춘기 삼둥이에 섭섭함 폭발(슈돌)[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