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몸 더 커졌다 지적에 “웃기려고” 쿨한 반응(배틀트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준하가 자신의 체중 증가에 쿨한 반응을 보였다.
4월 29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2'에서는 테이, 정동하, 정준하가 여행 설계자로 나섰다.
유명한 대식가 테이와 여행을 다녀온 정동하는 "저도 좋아하는 음식 한정으로 대식가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전혀 아니더라"고 말했다.
정준하는 히밥과 함께 홍콩 미식 여행을 설계해 테이, 정동하와 대결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정준하가 자신의 체중 증가에 쿨한 반응을 보였다.
4월 29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2’에서는 테이, 정동하, 정준하가 여행 설계자로 나섰다.
유명한 대식가 테이와 여행을 다녀온 정동하는 “저도 좋아하는 음식 한정으로 대식가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전혀 아니더라”고 말했다. 정동하의 말에 웃음을 터트린 테이는 “대식가라고 말하고 두 숟가락 먹는다. 소식좌에 가깝다”라고 지적했다.
정동하는 “촬영 중에 먹는 것도 놀랍지만 촬영이 다 끝났는데 편의점을 들어가서 털더라”고 테이의 대식가 면모를 전했다. 따로 관리를 하는 것이 있냐는 말에 테이는 “지금 많이 뺀 거다. 어릴 때는 투포환, 씨름도 했다”라고 답했다.
정준하는 히밥과 함께 홍콩 미식 여행을 설계해 테이, 정동하와 대결을 펼쳤다. 정동하가 “오랜만에 봤는데 좀 더 커지신 것 같다”라고 물었고, 정준하는 “웃기려고”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KBS 2TV '배틀트립2'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애인 화나면 “딱 가서 눈 보고 바로 무릎 꿇어”(결말동)[결정적장면]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
- “성관계 좋지만 아이는…오빠 묶어라” 화끈 커플, 母 울린 비혼 정관 수술(결말동)[어제TV]
- 정동원, 오토바이 불법 주행으로 불구속 송치…선도심사위 거부
- ‘이영돈♥’ 황정음, 껌딱지 두 子가 버거운 엄마 “한명씩 오면 안 되니”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임창정♥서하얀, 주가조작 의혹 세력과 1조 돌파 ‘조조파티’ 참석?
- ‘김사부3’ 소주연 “3년 사이 성장한 아름, 더 근사한 모습 보여줄 것”[스타화보]
- “딸 있었으면” 송일국, 12살 사춘기 삼둥이에 섭섭함 폭발(슈돌)[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