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키가 또..섹시 카리스마 플러팅 “이거 마시면 나랑 사귀는 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아이키가 카리스마로 팬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아이키는 29일 "하이볼 마시면 나랑 사귀는 거다"라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아찔한 상의를 노출한 아이키는 섹시하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현재 아이키는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에 MC로 출연하는 등 다양한 예능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댄서 아이키가 카리스마로 팬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아이키는 29일 “하이볼 마시면 나랑 사귀는 거다”라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아이키는 그린색 컬러의 바지 위에 브라톱을 입은 채 술잔을 들고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아찔한 상의를 노출한 아이키는 섹시하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댄서 가비는 “우와”라며 감탄했고, 모니카는 “감기 걸려요. 옷 입구 먹어 이키야”라며 걱정했다. 네티즌 역시 “어머”, “또 꼬시네”, “하 이 언니가 또..”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속 크루 훅(hook) 리더 아이키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많은 인기를 받았다. 또한 현재 아이키는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에 MC로 출연하는 등 다양한 예능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아이키’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