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한일전' 황희찬 vs 미토마 예상...울버햄튼-브라이튼 라인업 발표
2023. 4. 29. 22:40
[마이데일리 = 이현호 기자] 황희찬(27·울버햄튼)과 미토마 카오루(25·브라이튼)가 맞붙을 전망이다.
울버햄튼과 브라이튼은 29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브라이튼의 아멕스 커뮤니티 스타디움에서 2022-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4라운드를 치른다. 13위 울버햄튼과 8위 브라이튼의 올 시즌 두 번째 맞대결이다.
킥오프를 앞두고 두 팀이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황희찬은 서브에서 시작한다. 울버햄튼은 조세 사, 우고 부에노, 막시밀리안 킬먼, 크레이그 도슨, 넬손 세메두, 마리오 레미나, 후벵 네베스, 주앙 코메스, 마테우스 누네스, 디에고 코스타, 페르로 네투가 선발 출전한다.
미토마도 벤치에 앉는다. 홈팀 브라이튼은 제이슨 스틸, 페르비스 에스투피냔, 아담 웹스터, 루이스 덩크, 요엘 벨트만, 빌리 길모어, 파스칼 그로스, 대니 웰벡, 훌리오 엔시소, 솔리 마치, 데니스 운다브가 선발로 뛴다.
황희찬은 올 시즌 리그 22경기 출전해 2골 1도움을 적립했다. 미토마는 이번 시즌 리그 25경기 출전해 7골 4도움을 기록했다. 지난해 11월에 열린 두 팀의 맞대결에서 황희찬은 후반 23분에 교체 아웃됐다. 미토마는 1골을 넣고 후반 45분에 벤치로 돌아갔다. 경기는 울버햄튼이 2-3으로 졌다.
[황희찬.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