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찬, '이정재·장윤정·광희' 관상이지만.."성형한 코가 문제"('살림남2')[종합]

정유나 2023. 4. 29. 22: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살림남2' 가수 김수찬이 외모 개선을 위해 뷰티 투어에 나섰다.

29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김수찬이 외모 악플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수시로 달리는 외모 관련 악플을 보던 김수찬은 "짜증난다"면서 상처받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김수찬은 "어떻게 꿰찬 고정 프로그램인가. 외모 지적 악플도 겸허히 받아들여 모든 분께 호감상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열정을 불태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살림남2' 가수 김수찬이 외모 개선을 위해 뷰티 투어에 나섰다.

29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김수찬이 외모 악플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수찬은 음악 방송을 모니터링하고 팬카페에 들러 응원 글을 보며 하루를 시작했다. 칭찬 댓글에 즐거워하는 것도 잠시, "받아들일 건 받아들여야 한다"라며 대중의 모든 의견을 수용하기 위해 악플까지 찾아봤다.

그런데 이때 김수찬은 "딱 봐도 성괴"라는 외모를 지적하는 댓글을 포착했다. 이에 김수찬은 "나는 딱 코 밖에 성형수술을 안했다"라며 솔직하게 털어놨다. 하지만 코 외에도 다양한 부위의 성형을 의심하는 댓글이 달렸다. 수시로 달리는 외모 관련 악플을 보던 김수찬은 "짜증난다"면서 상처받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김수찬은 호감 이미지를 갖추기 위해 비주얼 개선을 위한 시간을 갖기로 했다. 특히 김수찬은 "어떻게 꿰찬 고정 프로그램인가. 외모 지적 악플도 겸허히 받아들여 모든 분께 호감상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열정을 불태웠다.

김수찬은 첫 번째로 관상가를 찾아가 자신의 얼굴을 분석했다. 관상가는 김수찬에 대해 "관상은 눈으로 결정한다"며 "눈은 절대 손 대지 말아라. 연예인으로서 독보적인 눈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연예인으로서 끼가 많은 관상" "도화기가 많다" "연상의 여자에게 인기 많은 관상이다"라고 분석했다.

특히 관상가는 "관상이 상당히 좋은 편이다. 연기도 잘할 관상이다. 배우 이정재의 관상도 가지고 있다. 이정재가 가진 재능이 보인다. 가수 장윤정 관상에 광희 관상도 가지고 있다. 한 사람이 세명의 관상을 가지는게 쉽지 않다"고 김수찬의 관상을 칭찬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김수찬은 성형외과에 방문했다. 의사는 김수찬의 수술한 코에 대해 "여자 코 같이 만들었다. 그래서 조화가 안 맞아서 티가 나는거다. 그리고 콧구멍이 보이면 안된다. 코끝을 다듬어 내려야 자연스러운 남자 코가 된다. 불편함이 덜해 보일 거다. 코 재수술이 필요하다"라고 분석했다. 이어 의사는 "두번째 문제는 얼굴에 비대칭이 굉장히 심하다. 특히 눈 비대칭이 심하다"면서 "턱 보톡스는 절대 맞지 말아라. 얼굴이 빈약해 보이고 광대가 더 부각된다"고 평가했다. 의사에게 성형한 코가 가장 큰 문제라는 진단을 받은 김수찬은 멘탈이 너덜너덜해졌다.

하지만 헤어, 메이크업 숍에서는 비주얼 변신을 하며 무너진 자존감을 회복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