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 이지아, 이상윤 몰락 위한 ‘빅피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이상윤을 몰락시키기 위한 이지아의 '빅피처'가 드러난다.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측은 29일 홍태라(이지아 분)가 위기에 휩싸인 표재현(이상윤 분)을 바라보는 복잡 미묘한 표정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홍태라는 어찌 된 영문인지 심상치 않은 분위기의 표재현을 복잡 미묘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이상윤을 몰락시키기 위한 이지아의 ‘빅피처’가 드러난다.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측은 29일 홍태라(이지아 분)가 위기에 휩싸인 표재현(이상윤 분)을 바라보는 복잡 미묘한 표정의 사진을 공개했다.
당황하는 표재현과 복수심을 감춘 채 알 수 없는 표정을 짓는 홍태라의 대비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비밀연구소에는 홍태라의 동생 차필승(권현빈 분)과 양세진(고윤빈 분), 장교진(홍우진 분)을 비롯해 무고한 희생자들이 갇혀 있었다.
권력의 꼭대기에 오른 순간 비밀을 숨기기 위해 또 한 번의 살인을 저지른 표재현의 악랄한 면모는 분노를 선사했다.
또한 고해수(장희진 분)가 장도진(박기웅 분)의 든든한 지원 속 아버지 고태선(차광수 분)을 청부살해한 장금모(안내상 분)의 악행을 밝히면서 아픔을 털어내는 뭉클한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홍태라는 어찌 된 영문인지 심상치 않은 분위기의 표재현을 복잡 미묘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다.
홍태라에게 열변을 토하는 표재현과 그를 바라보는 홍태라,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벌어지는 것인지 궁금해진다. 아울러 다시 마이크를 든 고해수의 비장한 표정과 홍태라, 고해수의 편에 선 장도진의 비장한 결기가 긴장감을 높인다.
이들이 잔혹한 표재현의 광기를 멈추게 하고 모든 것을 제자리로 돌려놓을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제작진은 “홍태라, 고해수, 장도진 세 사람이 표재현을 파멸시키기 위해 예측불허의 복수 플랜을 가동한다”라면서 “표재현의 짜릿한 몰락과 함께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반전이 찾아올 것”이라고 밝혔다.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 15회는 4월 29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비키니 입고 모델 포스 뽐내…온몸 타투 가득 [똑똑SNS] - MK스포츠
- 손나은, 역시 레깅스 여신…군살 없는 몸매 라인 ‘눈길’ [똑똑SNS] - MK스포츠
- 임창정♥서하얀, 주가 조작 일당 주최 ‘1조원 조조파티’ 참석? - MK스포츠
- 노홍철, 주가 조작 세력 투자 제의 거절 “이번 사태 관련 無”(공식입장) - MK스포츠
- 논란 배제+신예 중심+아마 포함, AG 대표팀 확 바뀐다 [MK초점] - MK스포츠
- “BJ에 8억 원 뜯긴” 김준수, 충격 고백…“클럽 끊고 다수 피해자 있었다” - MK스포츠
- ‘아뿔싸’ LG 함덕주, 19일 좌측 팔꿈치 주두골 골절 핀 제거 및 골극 제거 수술 받는다…“회복
- ‘세계 최고 수비수’ 인정받은 김민재, 4경기 연속 무실점에 이어지는 극찬···“6년 동안 한
- 류중일호 도쿄돔 입성 더 어려워졌다, 쿠바 첫 승 신고…한국 경우의 수 어떻게 되나, 쿠바 전승
- ‘한국계 3세-박찬호 닮은꼴’ 화이트, SSG 유니폼 입는다…“어머니 나라서 꼭 선수 생활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