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메의 문단속’ 역대 日영화 최초 500만 관객 돌파 [SS박스오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애니메이션 '스즈메의 문단속'이 역대 일본 영화 중 최초로 5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스즈메의 문단속'은 개봉 52일 차인 지난 28일 500만 관객을 넘어섰다.
이는 올해 개봉작 중 첫 500만 관객 돌파이며 내 개봉한 일본 영화 중 처음이다.
영화를 연출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도 500만 관객 돌파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기자]일본 애니메이션 ‘스즈메의 문단속’이 역대 일본 영화 중 최초로 5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스즈메의 문단속’은 개봉 52일 차인 지난 28일 500만 관객을 넘어섰다. 누적 관객 수는 500만 7212명이다.
이는 올해 개봉작 중 첫 500만 관객 돌파이며 내 개봉한 일본 영화 중 처음이다.
영화를 연출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도 500만 관객 돌파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신카이 감독은영화를 수입한 미디어캐슬 공식 채널에 500만 관객을 의미하는 풍선을 든 채 환하게 웃음 지었다 .
극중 스즈메의 목소리를 연기한 하라 나노카, 소타 역의 마츠무라 호쿠토, 다이진 역의 야마네 안 역시 한국관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다음달 17일 한국어 더빙판이 추가 개봉될 예정이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년간 노숙자 생활” 팝핀현준, 감튀 주워먹은 충격 과거.. 지금은 2억 슈퍼카+건물주
- 이상아, 가족도 몰랐던 3번의 이혼 사유.. 오은영의 일침 (금쪽상담소)
- 정동원, 자동차 전용도로서 오토바이 탄 혐의로 검찰 송치
- ‘전신 타투’ 나나, 세계 미인 2위 어디 안 가네.. 발리서 완벽 비키니 자태
- ‘손흥민은 토트넘 구명보트’…온갖 역경에도 희망의 빛 던졌다 (英 가디언)
- 김구라, 자산 10억 넘나?.. “가까운 시일 내에 제주도로 갈 것”
- 채정안, 비키니 입고 태닝..구릿빛 탄탄 몸매
- ‘역대 최대 규모’ 주가조작 모른다던 임창정, 1조 파티에 부부동반 참석
- 이용식, 예비사위 원혁에 애정가득 잔소리 폭탄..딸 이수민 결혼 청신호?(조선의사랑꾼)
- 서경덕 “송혜교 후원금 사실 아니다...올해도 여러 곳 기증 예정”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