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골퍼 박결, 우전브이티와 후원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동하고 있는 박결(두산건설)이 안과전문기업인 주식회사 우전브이티와 후원 계약을 맺었다.
우전브이티는 "박결 프로와 계약하는 동시에 KLPGA 투어 일정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후원을 지원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우전브이티는 "KLPGA를 이끌어 나갈 선수 중 한 명인 박결 프로와 후원 계약을 체결해 기쁘다"며 "여자 프로 골프 선수들이 필드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동하고 있는 박결(두산건설)이 안과전문기업인 주식회사 우전브이티와 후원 계약을 맺었다.
우전브이티는 "박결 프로와 계약하는 동시에 KLPGA 투어 일정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후원을 지원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우전브이티는 박결에 앞서 KLPGA 개인 통산 5승을 기록하고 있는 김지현(대보건설), 정규투어 6년 차로 활동 중인 허다빈(한화큐셀)과도 후원 계약 중이다.
박결은 지난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땄고 KLPGA 정규투어 시드 순위권 수석을 차지하며 프로에 데뷔했다. 이후 2018년 KLPGA 투어 SK네트웍스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우승을 차지했다.
KLPGA 투어 넥센 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22에선 공동 3위에 올랐고 올해 KLPGA 홍보모델 중 한 명으로 선정됐다.
우전브이티는 "KLPGA를 이끌어 나갈 선수 중 한 명인 박결 프로와 후원 계약을 체결해 기쁘다"며 "여자 프로 골프 선수들이 필드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결도 "선수가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많은 기업이 관심을 갖고 후원해 주시는 것에 감사하다"며 "우전브이티와 함께 올 시즌도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효주, LPGA투어 LA오픈 공동3위…3연속 톱10
- 신인왕 출신 이예원, KLPGA투어 롯데 렌터카오픈 우승
- 이주미, 8년 무관 한 풀었다…148번째 대회서 KLPGA 첫 승
- KLPGA투어 9년차 최은우, 넥센·세인트나인 우승 개인 첫 승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