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도 카메라 밖에선 평범한 청춘... 행복 가득 덕수궁 나들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소희가 평범한 청춘이 되어 덕수궁 투어를 만끽했다.
안소희는 지난 2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덕수궁 같이 갈래?"란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 했다.
이날 덕수궁을 찾은 안소희는 근처 식당에서 콩국수를 맛보곤 행복을 표했다.
소품 숍과 디저트 숍 등에서 선물을 구입한 안소희는 유튜브 스태프들과 인생 네 컷도 촬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안소희가 평범한 청춘이 되어 덕수궁 투어를 만끽했다.
안소희는 지난 2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덕수궁 같이 갈래?”란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 했다.
이날 덕수궁을 찾은 안소희는 근처 식당에서 콩국수를 맛보곤 행복을 표했다. 콩국수 마니아라는 그는 “나는 설탕도 소금도 안 넣어먹는데 고르라면 소금이다. 설탕은 좀”이라며 말을 흐리다가도 설탕이 든 콩국수를 맛보곤 “디저트 느낌이다. 가끔 생각날 것 같다”면서 만족감을 전했다.
쇼핑도 빼놓을 수 없는 것. 소품 숍과 디저트 숍 등에서 선물을 구입한 안소희는 유튜브 스태프들과 인생 네 컷도 촬영했다. 그야말로 청춘의 소소한 일상.
이어 전시회까지 만끽한 안소희는 “오늘은 미각도 후각도 시각도 그리고 교양까지 채웠다. 그림 보면서 좋은 영향을 받았으니까 뷰 좋은데서 커피 한 잔 하면서 이 무드를 충분히 느껴야 할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안소희 유튜브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리왕' 배우, '소아성애 논란' 동료 옹호 - TV리포트
- 블핑 동생 그룹, 윤곽 드러나.. - TV리포트
- 태양 "민효린, 벌레 돼도 좋아" - TV리포트
- 남편 바람 용서한 女스타...행복한 근황 공개 - TV리포트
- 안현모, BTS 험담 논란...팬들 분노 - TV리포트
- 리사, 결혼 발표...팬들 멘붕 - TV리포트
- 애드 시런이 표절?...결국 법정 선다 - TV리포트
- 인기 女가수 "결혼 싫어, 6년 남친이랑 헤어진 이유" - TV리포트
- 박수홍, 안 좋은 일 또 생겼다... - TV리포트
- 임영웅이 최근 들어 '노출'한 이유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