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키움과 주중 홈 3연전 '패밀리 위크' 행사 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는 오는 5월 2일부터 4일까지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키움 히어로즈와 주중 홈 3연전을 치른다.
삼성 구단은 이번 홈 3연전을 '패밀리 위크'로 지정해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3연전 마지막 날인 5월 4일 경기 패밀리 시구자와 시타자를 모집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SNS)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는 오는 5월 2일부터 4일까지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키움 히어로즈와 주중 홈 3연전을 치른다. 삼성 구단은 이번 홈 3연전을 '패밀리 위크'로 지정해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야구장을 찾은 가족 팬들을 위해 준비했다. 3연전 마지막 날인 5월 4일 경기 패밀리 시구자와 시타자를 모집한다.
구단은 "특별한 사연을 보내준 팬 가족을 선정해 시구, 시타 기회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패밀리 위크 기간 동안 어린이 팬들이 이용할 수 있는 회전 그네, 동물 자동차, 레일 기차, 페인팅 월을 이용할 수 있는 '라팍 랜드'도 운영한다.
라이온즈파크 광장 행사 무대에서는 빅 벌륜쇼, 키다리 피에로, 사이렌 쇼 등 다양한 공연도 진행한다. 구단은 "패밀리 레크리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경기 전 블레오 패밀리 마스코트 선수 사인회도 마련된다. 내야 1, 3루 입장 게이트에서는 한국야구위원회(KBO)와 엘리하이가 함께 준비한 구단 마스코트 인쇄 필통도 어린이 팬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SNS)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롯데, 키움 연승 막고 11년 만에 7연승 신바람
- 롯데 황성빈, 또 부상 키움전 발목 인대 다쳐
- 연패 탈출 급한 KT, 황재균 1군 콜업 배제성 말소
- 박진만 삼성 감독, 수아레즈에 칭찬 "동료들 오히려 다독이더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