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제이홉, 이젠 총 들고 더 늠름…훈련소 사진 추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군에 입대한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BTS) 제이홉(본명 정호석)의 훈련소 사진이 추가로 공개됐다.
29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현재 육군 36사단 신병교육대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는 제이홉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제이홉은 앞서 지난 18일 강원도 춘천에 있는 육군 36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제이홉은 이곳에서 5주 동안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오는 5월 말 자대 배치를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최근 군에 입대한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BTS) 제이홉(본명 정호석)의 훈련소 사진이 추가로 공개됐다.
29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현재 육군 36사단 신병교육대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는 제이홉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제이홉은 방탄헬멧에 소총까지 든 모습으로 한층 늠름해진 모습을 보였다. 또한 동기들과 함께 한 식사시간에는 엄지손가락을 들며 미소를 보였다.
제이홉은 앞서 지난 18일 강원도 춘천에 있는 육군 36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제이홉은 이곳에서 5주 동안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오는 5월 말 자대 배치를 받는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진(본명 김석진), 제이홉에 이어 다른 멤버들도 각자의 계획에 따라 순차적으로 병역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주가 조작단 1조 파티 참석?… “단순 게스트 자격·아내, 6세 자녀 동행”
- ‘외동’은 어떻게 키우라고?…‘다자녀 확대’에 부글부글 [장연주의 헬컴투 워킹맘]
- '송혜교와 백상 최우수상' 이성민 "송중기 왔어야"…소신 발언 눈길
- “휴대폰깡 하다가 신용불량자 됐어요” 빚더미 앉은 청년…금리 인상되면 제일 힘들어[머니뭐
- 서동주 “아버지 서세원, 캄보디아서 화장”…국내 장례는 미정
- 편한 복장에 백팩 메고…尹 하버드 연설장 참석한 박영선 前장관
- 100억 전세, 월세는 4000만원…장동건·고소영의 그사세 아파트[부동산360]
- “받자마자 쓰레기” 몸까지 해치는 종이 영수증 꼭 써야 해? [지구, 뭐래?]
- ‘서진이네’서 팔던 할머니 떡볶이, LA에선 ‘북새통’ [식탐]
- 문 연지 8개월만에 13억원 번 평범한 동네 술집의 비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