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최자혜, 산부인과 방문..김사권과 일촉즉발[진짜가 나타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짜가 나타났다!'의 최자혜와 김사권 사이에 묘한 긴장감이 포착됐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 극본 조정주) 11회에서는 '위기의 부부' 공지명(최자혜 분)과 차현우(김사권 분)가 일촉즉발 상황 속 위태로운 부부 관계를 예고한다.
앞서 공태경(안재현 분)의 누나 공지명과 그녀의 남편 차현우는 사람들 앞에서는 서로 사랑하고 행복한 모습을 보이지만 현실은 사이가 좋지 않아 쇼윈도 부부와 다를 게 없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 극본 조정주) 11회에서는 '위기의 부부' 공지명(최자혜 분)과 차현우(김사권 분)가 일촉즉발 상황 속 위태로운 부부 관계를 예고한다.
앞서 공태경(안재현 분)의 누나 공지명과 그녀의 남편 차현우는 사람들 앞에서는 서로 사랑하고 행복한 모습을 보이지만 현실은 사이가 좋지 않아 쇼윈도 부부와 다를 게 없었다. 하지만 이 부부는 이혼을 앞둔 상황에서 얼떨결에 하룻밤을 보낸 뒤 한순간의 실수로 임신을 하게 됐고, 공지명은 임신 테스트기를 여러 번 해보는 등 믿기 힘든 임신 사실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게다가 지명은 임신 사실을 현우에게 밝히지 않았고, 현우는 지인을 통해 지명이 자신의 산부인과가 아닌 다른 산부인과에서 임신 진료를 받은 사실을 알게 돼 충격에 휩싸였다. 결국 두 사람은 임신 사실로 부부싸움을 벌였고, 지명은 이혼이 마무리되기 전 아기를 지우겠다고 선언, 이 부부의 운명이 긴장감을 선사했다.
이와 관련해 공개된 스틸에는 조마조마한 분위기 속 무거운 적막감이 흐르는 부부 지명과 현우의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지명의 차갑게 식은 눈빛과 굳은 표정이 눈길을 끈다. 입을 다문 채 그저 아래만 내려다보는 지명의 시선에 단호함까지 섞여 있어 그녀의 복잡한 마음이 느껴지기도. 산부인과에 방문해 자신의 진료를 기다리는 지명의 모습도 보여 과연 그녀가 병원에 간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현우의 긴박해 보이는 얼굴 또한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그는 멘붕 비주얼로 핸드폰을 들고 초조하고 다급한 모습으로 누군가를 찾는 듯 넋이 나간 표정을 지어 궁금증을 높인다. 29일 오후 8시 5분 방송.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혁수, 故문빈 떠나 보내고..퉁퉁 부은 눈 - 스타뉴스
- 태양 "갈수록 ♥민효린 닮는 子, 딸로 오해" - 스타뉴스
- 故 문빈 여사친, 결국 컨디션 난조로 일정 취소 - 스타뉴스
- '음주 뺑소니' 조형기 韓 근황..운전대 잡았네 - 스타뉴스
- 송혜교, 남사친과 다정하게..손도 잡았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男솔로곡 최단 스포티파이 10억 돌파..발매 118일만 '大기록'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1월 1주차 베스트 남돌 1위..7주 연속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7주 연속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지치지 말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자" 스스로 다짐 [일문일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레이니 데이즈'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 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