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찬, 알고 보니 이정재 관상?..."도화기 많아" ('살림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수찬이 '호감상'으로 거듭나기 위한 위한 뷰티 투어에 나선다.
29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가수 김수찬이 외모 개선을 위해 뷰티 투어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 중에서도 외모를 지적하는 댓글들을 본 김수찬은 호감 이미지를 갖추기 위해 비주얼 개선을 위한 시간을 갖기로 한다.
본격적인 '뷰티 투어'에 돌입한 김수찬은 첫 번째로 관상가를 찾아가 자신의 얼굴을 분석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수찬이 '호감상'으로 거듭나기 위한 위한 뷰티 투어에 나선다.
29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가수 김수찬이 외모 개선을 위해 뷰티 투어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김수찬은 음악 방송을 모니터링하고 팬카페에 들러 응원 글을 보며 하루를 시작한다. 하지만 그는 칭찬 댓글에 즐거워하는 것도 잠시, "받아들일 건 받아들여야 한다"라며 자신의 향한 대중의 의견을 수용하기 위해 악플까지 찾아보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 중에서도 외모를 지적하는 댓글들을 본 김수찬은 호감 이미지를 갖추기 위해 비주얼 개선을 위한 시간을 갖기로 한다. 김수찬은 "어떻게 꿰찬 고정 프로그램인가. 그런 댓글마저도 겸허히 받아들여 모든 분께 호감상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열정을 불태웠다.
본격적인 '뷰티 투어'에 돌입한 김수찬은 첫 번째로 관상가를 찾아가 자신의 얼굴을 분석한다. 관상가는 김수찬에 대해 "연예인으로서 끼가 많은 관상" "이정재의 상이 있다" "도화기가 많다"라고 설명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성형외과에 방문한 그는 의사로부터 "성형한 코가 가장 큰 문제"라는 진단을 받은 뒤 멘붕을 맞았다. 그가 이어 방문한 헤어, 메이크업 숍에서 비주얼 변신을 하며 무너진 자존감 회복에 성공했을 지, 그의 '뷰티 투어' 이야기는 이날 오후 9시 25분 방송되는 '살림남'에서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상예술대상' 박은빈 대상 호명에 오열…뭉클함 남긴 수상 소감
- 故 서세원, 한국코미디언협회장…유족 "피 토하는 심정"
- "나 상 받았어 연진아"…'2023 백상예술대상' 빛낸 말말말
- 박은빈·송혜교·이성민 '백상예술대상', 수상의 품격 빛났다 [종합]
- 류준열, 정우성·마동석 제치고 '백상예술대상' 최우수 연기상
- [단독] 임창정, 눈물로 밝힌 '조조파티' 전말..."송년파티로 알고 아이도 데려갔다"
- 피프티 피프티, 블랙핑크 꺾었다
- [HI★첫방] '김사부3', 한석규의 화려한 귀환…안효섭·이성경 동거 시작
- 르세라핌, 일냈다...정규 1집 선주문 138만 장 돌파
- [HI★초점] 이미주, 9년 만 솔로 데뷔 미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