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작 '나이트 크로우' 구글 8위로 출발…'붕괴: 스타레일'은 7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월을 달군 기대작 2종이 나란히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톱10에 진입했다.
29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지난 27일 출시한 신작 '나이트 크로우'가 구글플레이 매출 8위를 기록 중이다.
양대 마켓 인기 1위와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한 나이트 크로우가 구글플레이까지 정복할지 여부에 관심이 쏠린 상태다.
'원신'으로 유명한 호요버스의 신작 '붕괴: 스타레일'은 구글플레이 매출 7위를 기록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4월을 달군 기대작 2종이 나란히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톱10에 진입했다.
29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지난 27일 출시한 신작 '나이트 크로우'가 구글플레이 매출 8위를 기록 중이다. 양대 마켓 인기 1위와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한 나이트 크로우가 구글플레이까지 정복할지 여부에 관심이 쏠린 상태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5를 이용해 극사실적 그래픽을 구현했다. 13세기 유럽 속 밤까마귀 길드 '나이트 크로우'의 일원이 되어 광활한 오픈필드에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인터 서버 기반의 거대한 전장 '격전지'를 통해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글라이더 전투 액션의 묘미도 만끽할 수 있다.
'원신'으로 유명한 호요버스의 신작 '붕괴: 스타레일'은 구글플레이 매출 7위를 기록 중이다. 지난 26일 출시된 붕괴: 스타레일은 호요버스의 인기 IP '붕괴'를 기반으로 한 수집형 RPG로 글로벌 사전예약자 1천만명을 달성한 바 있다.
붕괴: 스타레일 은하 열차를 타고 우주를 누비는 개척자가 돼 탐사와 전투를 펼치며 긴 여정을 떠나는 내용을 담았다. 호요버스 특유의 고품질 그래픽과 캐릭터를 접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출시…한국형 MMORPG 시장은 '전쟁 중'
-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양대 마켓 인기 1위 달성
- 머스크 스페이스X, 기업가치 350조원…1년 새 100조↑
- 19년 만에 돌아온 타이슨, 31세 어린 복서에게 판정패
- [지스타 2024] 30주년 맞은 넥슨, 67인조 풀밴드 오케스트라 공연 선보여
- 대만 타이베이, 설경 삿포로 제치고 겨울 여행지 1위
- 미국 검찰, '마진콜 사태' 한국계 빌 황에 징역 21년 구형
- 트럼프, 백악관 대변인에 '27세 레빗' 발탁…역대 최연소
- 한동훈 "민주당, 판사 겁박…'위증교사 형량' 무거울 것"
- '킥보드 가격' 유치원 교사, 주먹으로 11명 더 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