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신, 또 경신' 임영웅 파워...죽 한 그릇에 800만 뷰 몰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 시대의 모든 영웅들을, 응원해!' 가수 임영웅이 참여한 CF 영상이 800만 뷰를 돌파했다.
한식의 새로운 경험본아이에프는 지난 3월 20일, 임영웅이 출연한 죽CF 영상을 자사 공식 채널에 게시했다.
15초 가량의 짤막한 영상 속에는 자줏빛 앞치마를 두른 임영웅이 소방관, 경비, 직장인 등 사회 각계에서 활약하는 숨은 '영웅'들에게 죽이 담긴 쟁반을 대접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이 시대의 모든 영웅들을, 응원해!' 가수 임영웅이 참여한 CF 영상이 800만 뷰를 돌파했다.
한식의 새로운 경험본아이에프는 지난 3월 20일, 임영웅이 출연한 죽CF 영상을 자사 공식 채널에 게시했다. 현재 해당 영상은 채널 메인에 걸려있다.
15초 가량의 짤막한 영상 속에는 자줏빛 앞치마를 두른 임영웅이 소방관, 경비, 직장인 등 사회 각계에서 활약하는 숨은 '영웅'들에게 죽이 담긴 쟁반을 대접하는 모습이 담겼다.
평소 많은 미담과 더불어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고 있는 임영웅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CF라는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
해당 영상은 4월 29일 기준 조회수 827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4일 700만 뷰를 돌파한 뒤 28일 800만 뷰를 돌파하며 나흘만에 기록을 다시 써내려갔다. 지난 17일 올린 광고 촬영현장 비하인드 씬은 29일 기준 조회수 13만을 기록했다.
이외에도 지난 22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본인을 부산의 한 뇌성마비 축구팀 코치라고 소개한 한 작성자가 "임영웅과 군대(백골부대) 선후임 관계"라고 밝히며 임영웅이 해당 축구팀에 고급 축구화와 사인 등을 선물한 사실 등을 알렸다.
그 밖에도 지난 해 7월 열린 인천 '아임 히어로' 공연에서 80대 관객이 쓰러지자 응급실에 후송하고 치료비까지 대납한 미담이 알려지기도 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2016년 디지털 싱글 '미워요'로 데뷔, 2020년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현재까지 압도적인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이후 트로트 외에도 재즈, 발라드, 락 부분에서도 준수한 실력으로 장르를 가리지 않는 대중 가수로 발돋움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