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흠뻑쇼 2022' 두 번째 예고편…마동석·BTS 슈가 등장→뜨거운 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싸이(PSY)의 콘서트 라이브 필름 '싸이 흠뻑쇼 2022'가 두 번째 예고편을 공개했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28일 오후 8시 공식 SNS 계정에 오는 5월 3일 디즈니+에서 공개될 싸이의 콘서트 라이브 필름 '싸이 흠뻑쇼 2022' 예고편을 업로드했다.
한편, '싸이 흠뻑쇼 2022'는 오는 5월 3일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28일 오후 8시 공식 SNS 계정에 오는 5월 3일 디즈니+에서 공개될 싸이의 콘서트 라이브 필름 ‘싸이 흠뻑쇼 2022’ 예고편을 업로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싸이가 수많은 관객 앞에서 ‘연예인’ 무대를 꾸미고 있는 모습을 담고있다. 싸이의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특별 게스트로 배우 마동석과 그룹 방탄소년단(BTS) 슈가가 등장해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특히 무대 뒤편에서 싸이는 “오늘 관객들에게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건 오늘 날짜로써 이게 저의 최선이었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하느냐? 내년에 또 오시면 된다는 말씀 드릴 수 있겠다”라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싸이 흠뻑쇼 2022’에서는 2022년 ‘흠뻑쇼’만의 열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공연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만날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싸이 흠뻑쇼 2022’는 진정 즐길 줄 아는 최고의 아티스트 싸이와 미치도록 놀고 싶은 35만 명의 관객이 만들어 낸 2022년 ‘흠뻑쇼’의 최고의 순간을 생생하게 담아낸 콘서트 라이브 필름이다.
한편, ‘싸이 흠뻑쇼 2022’는 오는 5월 3일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할 예정이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세' 정동원, 검찰 송치...전과 안 남는 선도위 거부, 왜?
- 진짜 월급은 ‘세후’ 아닌 ‘카후’…고물가에 뿔난 MZ직장인들
- [누구차]"다마르기니가 뭐죠" 김대호 아나운서의 반전 레저카는
- "빚 60억" 임창정은 피해자?..."도둑질 실패하면 범죄 아닌가"
- 모가디슈 보다 위급했던 `프라미스`…하루 15시간 총소리[광화문 한통속]
- '서진이네' 목표 매출 달성→유종의 미…뷔, 뒷주방 주방장으로 성장
- 세차후 벤츠 백미러 파손…수리비 요구했더니[호갱NO]
- 서울역 벽시계, 시간개념을 바꿔놓다[알면 쉬운 문화재]
- 美 전략자산 끌고 온 尹대통령[통실호외]
- 北김여정 "尹대통령, 못난 인간..바이든, 미래없는 늙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