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불 마술 도전 포기한 이유는?(당나귀 귀)

김도곤 기자 2023. 4. 29. 12: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KBS 2TV



마술 마니아 김수미가 마술쇼에 감탄한다.

30일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김수미를 비롯한 전 출연진들의 ‘입틀막’을 부른 아찔한 불 마술쇼가 펼쳐진다.

이날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의 영상을 흥미진진하게 보던 김수미는 평소 마술에 관심이 있다며 20년 전 세계적인 마술사 데이비드 카퍼필드가 내한했을 때 함께 식사를 했던 일화를 들려줘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그런 가운데 인기 크리에이터이자 이은결의 후배 마술사 니키가 뜨거운 불을 입 안에 넣고 삼키는 엄청난 퍼포먼스를 선보이자 김수미는 직접 배우고 싶다며 눈빛을 반짝였다.

이에 왠지 자신에게 시킬 것만 같아 불안해진 윤정수는 “제가 아무리 양아들이어도 그런 건 못 합니다”라 선수를 쳐 폭소를 자아냈다.

불 마술을 배워 보고 싶다는 뜨거운 열정을 드러내던 김수미는 이은결이 불 마술 트릭을 귀띔해주자 “남은 여생 입이라도 멀쩡하게 살아야지”라며 급 포기했다고 해 모두를 공포와 호기심의 세계로 끌어들인 니키의 불 마술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무려 3.5톤 차량을 동원해 각종 마술 장비들이 있는 120평 창고 정리에 들어간 이은결은 과거 방송에서 가수 김종국이 빈 상자에서 튀어나오는 서프라이즈를 선보였던 매직 박스를 비롯해 각종 신기한 마술 소품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그 중에는 직원들이 제발 버리자고 애원해도 이은결이 절대 버릴 수 없다며 버틴 애장품도 있다고 해 대체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30일(일) 오후 4시 45분 방송된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