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사쿠라 “강호동, 실망이야” 서운함 폭발 (아는형님)
2023. 4. 29. 12: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세라핌 사쿠라가 강호동에 서운함이 폭발한다.
오늘(29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5월 1일 컴백을 앞둔 르세라핌이 완전체로 출연한다.
이어 르세라핌은 'FEARLESS(피어레스)',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의 기세를 이어갈 신곡 'UNFORGIVEN(언포기븐)'의 포인트 동작을 공개하는데.
한편 JTBC '아는 형님'은 오늘(29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세라핌 사쿠라가 강호동에 서운함이 폭발한다.
오늘(29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5월 1일 컴백을 앞둔 르세라핌이 완전체로 출연한다. 이날 르세라핌은 첫 정규 앨범 ‘UNFORGIVEN(언포기븐)’을 준비하며 생긴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먼저 르세라핌은 트레일러에 공개된 바다 신을 언급하며, “CG가 아닌 실제 강원도 바다에 들어가서 촬영했다”고 밝힌다. 이에 허윤진은 “다 같이 바다에 들어가 있는데 감독님의 슛 신호에 카즈하가 처음 들어보는 큰 목소리로 소리를 질러 깜짝 놀랐다”고 고백해 어떤 사연이 있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어 르세라핌은 ‘FEARLESS(피어레스)’,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의 기세를 이어갈 신곡 ‘UNFORGIVEN(언포기븐)’의 포인트 동작을 공개하는데. 이를 본 이수근이 본인의 아이디어를 더하자 김채원은 “우리 마지막 방송 때 똑같이 하겠다”라고 선언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강호동의 유일한 ‘아이돌 사람 친구’로 알려진 사쿠라는 등장과 동시에 서운함을 비치며 “나는 ‘걍나와’에 나갔는데, 호동이는 내가 하는 콘텐트에 안 나와 줘서 실망이다”라고 말하는 등 남다른 찐친 케미를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JTBC ‘아는 형님’은 오늘(29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bnt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