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식가 테이, 소식가 정동하와 여행 중 “서운해” 무슨 일(배틀트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틀트립2' 테이와 정동하가 극과 극 먹방으로 웃음을 더한다.
4월 29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2'에서는 '맛집 격파! 가까운 미식 여행지 2탄'으로 꾸며져 여행 설계자 테이, 정동하의 일본 삿포로 여행 '발라드림 투어'가 그려진다.
정동하는 "그러고 보니 내가 양이 적긴 적은가 보다"고 고백하고, 테이는 "첫 끼에서 그러면 어떡하냐"며 걱정을 안고 삿포로 여행을 시작한다.
과연 테이를 서운케 한 정동하의 엉뚱한 발언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틀트립2' 테이와 정동하가 극과 극 먹방으로 웃음을 더한다.
4월 29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2'에서는 '맛집 격파! 가까운 미식 여행지 2탄'으로 꾸며져 여행 설계자 테이, 정동하의 일본 삿포로 여행 '발라드림 투어'가 그려진다.
이날 테이와 정동하는 '다정한 대식가 테이', '엉성한 소식가 정동하'로 소개된다. 이에 두 사람의 극과 극 먹방이 궁금증을 모으는 가운데 이들의 삿포로 여행이 본격 공개된다.
먼저 두 사람은 홋카이도 라멘 도조에서 버터&그릴드 콘 라멘을 시식하고, 시작부터 대식좌와 소식좌의 차이를 극명하게 보여준다. 정동하는 "그러고 보니 내가 양이 적긴 적은가 보다"고 고백하고, 테이는 "첫 끼에서 그러면 어떡하냐"며 걱정을 안고 삿포로 여행을 시작한다.
이어 테이와 정동하는 '니조시장' 테이코스를 즐긴다.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홋카이도 3대 시장인 니조시장에서 조개구이 3종 세트를 시식하고, 이내 카이센동 로컬 맛집을 찾는다. 압도적 비주얼에 스튜디오가 술렁인 가운데 음식을 먹고 나면 그 감정을 노래로 표현하는 '발라드림' 팀의 노래에도 관심이 쏠린다.
특히 '먹잘알' 테이는 엉성한 먹방을 선보이는 정동하에게 맛있게 먹는 방법을 소개하고, 폭풍 먹방으로 스튜디오 출연자들마저 감탄하게 만든다. 반면 정동하는 엉성한 맛 표현과 엉뚱한 멘트로 모두를 개탄하게 만들고, 테이는 "서운하다"고 말하기도. 과연 테이를 서운케 한 정동하의 엉뚱한 발언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쏠린다. (사진=KBS 제공)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
- ‘이영돈♥’ 황정음, 껌딱지 두 子가 버거운 엄마 “한명씩 오면 안 되니”
- 임창정♥서하얀, 주가조작 의혹 세력과 1조 돌파 ‘조조파티’ 참석?
- ‘김사부3’ 소주연 “3년 사이 성장한 아름, 더 근사한 모습 보여줄 것”[스타화보]
- 박혜경 “돈 버는 천재들인 줄, 임창정 권유 없었다” 주가조작 피해 호소[전문]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강수지 집에서 콩 세 알만 먹어” 김국진 폭로한 찐 소식좌(전참시)
- ‘금쪽같은’ 엄마 앞에서는 착한 딸, 뒤에선 충격 욕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