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남 한음 ‘첫사랑’ 가요계 노크
독보적인 비주얼과 감미로운 보컬을 갖춘 ‘솔로 아이돌’ 한음이 ‘첫사랑’으로 전격 데뷔한다.
소속사 세임사이드컴퍼니에 따르면, 한음은 오늘(29일) 오후 6시 한국과 일본 양국의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첫사랑’을 발매한다.
한음의 데뷔곡 ‘첫사랑’은 어쿠스틱 사운드를 기반한 발라드 곡으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어우러지는 한음의 감미로운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첫사랑’은 이루어지지 않은 첫사랑에 대한 아픔을 표현한 화자의 이야기를 가사에 섬세하게 녹여냈다. “내 첫사랑에 끝이 아니길 바래 보며 오늘 하루도 그리워해요 / 미련한 내 마음을 왜 몰라주나요 / 처음과 끝인 그대”와 같은 가사를 통해 첫사랑에 대한 그리운 마음을 나타내며 데뷔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지난 25일 발매에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한음은 아련한 소년 분위기와 청량한 비주얼을 드러내며 시선을 모았다. 몽환적인 무드 속 다양한 각도로 보이는 한음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한음은 데뷔 전 공식 SNS을 통해 한음의 비주얼이 강조된 영상 프로모션을 진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해당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데뷔 기대돼요”, “잘생김 진짜 역대급 아님?” 등의 댓글을 통해 한음에 대한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또한 지난달 일본 오사카 프리 데뷔 공연을 통해, 일본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확인하며 일본 동시 데뷔 행보를 펼쳤다.
한편, 한음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첫사랑’은 오늘(29일) 오후 6시 한국과 일본 양국의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동시 발매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