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호민, 이말년 딸 돌에 돈 잡았다 소리에 “그거 네 돈이야” 팩폭(그림형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림형제' 주호민, 이말년, 김풍이 티키타카를 펼쳤다.
4월 28일 방송된 tvN·채널 십오야 '그림형제'에서는 홍대를 찾아 시민들과 퀴즈를 진행하는 주호민과 이말년이 그려졌다.
이에 이말년이 "쏘영이는 돈을 잡았어"라며 딸을 언급하자, 주호민은 "그거 네 돈이야. 네 돈을 잡은 거야"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그림형제'는 대한민국 대표 웹툰 작가 이말년, 주호민이 길거리 시민들과 그림 퀴즈를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그림형제' 주호민, 이말년, 김풍이 티키타카를 펼쳤다.
4월 28일 방송된 tvN·채널 십오야 ‘그림형제’에서는 홍대를 찾아 시민들과 퀴즈를 진행하는 주호민과 이말년이 그려졌다.
이날 김풍은 "저희 아이가 얼마 전에 돌이었다"며 "내 마음에 드는 다른 게 없어서 책을 잡았다. 애가 손을 뻗지 않냐. 거기에 살짝 맞춰주면 된다"고 했다.
이에 이말년이 "쏘영이는 돈을 잡았어"라며 딸을 언급하자, 주호민은 "그거 네 돈이야. 네 돈을 잡은 거야"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김풍이 "난 돈은 좀 별로예요"라고 하자 주호민은 "그것도 형 돈이라서"라고 했다.
한편 ‘그림형제’는 대한민국 대표 웹툰 작가 이말년, 주호민이 길거리 시민들과 그림 퀴즈를 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tvN·채널 십오야 '그림형제'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
- ‘이영돈♥’ 황정음, 껌딱지 두 子가 버거운 엄마 “한명씩 오면 안 되니”
- 임창정♥서하얀, 주가조작 의혹 세력과 1조 돌파 ‘조조파티’ 참석?
- ‘김사부3’ 소주연 “3년 사이 성장한 아름, 더 근사한 모습 보여줄 것”[스타화보]
- 박혜경 “돈 버는 천재들인 줄, 임창정 권유 없었다” 주가조작 피해 호소[전문]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강수지 집에서 콩 세 알만 먹어” 김국진 폭로한 찐 소식좌(전참시)
- ‘금쪽같은’ 엄마 앞에서는 착한 딸, 뒤에선 충격 욕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