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올해 '연애운' 있는데 '남편'은 늦게 들어와? "결혼은 50세 넘어서…"('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쿤은 사자, 박나래는 조련사, 황금 타로 궁합이다.
사주와 타로점을 보러 간 박나래는 코쿤 어머니와의 즉석 전화 연결에 간드러지는 꾀꼬리 목소리를 내 웃음을 터뜨렸다.
이후 두 사람은 타로 궁합을 봤는데, 코쿤은 사자고 나래는 조련사라는 카드가 나왔다.
박나래는 "무지개 모임 중에서 코쿤이 제일 낫긴 하다"고 타로 풀이에 수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코쿤은 사자, 박나래는 조련사, 황금 타로 궁합이다.
2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박나래와 코드 쿤스트의 일일 데이트 2탄이 그려졌다.
이날 박나래와 코드 쿤스트는 사주&타로 가게에서 각자의 사주와 나래쿤의 궁합을 봤다.
사주와 타로점을 보러 간 박나래는 코쿤 어머니와의 즉석 전화 연결에 간드러지는 꾀꼬리 목소리를 내 웃음을 터뜨렸다.
코쿤의 사주는 "작년부터 운이 괜찮게 변했다. 연애사도 일어날 수 있다. 결혼운도 있는데 좀 늦게 있다. 44세 넘어서 있다"고 나왔다.
코쿤에 이어 사주 풀이에 나선 박나래는 "85년 자시에 태어났다"고 말했다. 이에 "그래서 그렇게 자시는거야?"라고 코쿤이 묻자 "술을 엄청 자시지"라며 맞받아치는 황금 케미로 웃음을 더했다.
올해 연애운이 보인다는 사주에 반색한 박나래는 그러나 이어지는 사주풀이에 실망했다. "남편이 늦게 들어온다. 40대 후반에 결혼운이 있다. 그런데 50세 넘어서 할걸 추천한다"는 풀이에 크게 박나래는 경악을 금치 못했고, 코쿤을 "팜유 오래 하겠네"라는 말로 애써 위로했다.
이후 두 사람은 타로 궁합을 봤는데, 코쿤은 사자고 나래는 조련사라는 카드가 나왔다. "카리스마 있는 코쿤을 나래씨가 잘 컨트롤해줄 수 있다. 코쿤에게 나래는 좋은 누나이다"는 풀이가 이어졌다.
이후 늠름한 왕 카드가 나왔는데, 이는 듬직하다는 의미. 박나래는 "무지개 모임 중에서 코쿤이 제일 낫긴 하다"고 타로 풀이에 수긍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병원서 사망한 故서세원, CCTV에 마지막 모습 찍혔을까..“복구 확인 중”
-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첫 광고 공개…웃으니 동생과 붕어빵 미모
- 남주혁, '학폭 의심' 스파링 영상 입수 "동물원의 원숭이 됐다" ('연예뒤통령')
- 샘해밍턴♥정유미, '더럽고 치사해서' 산 집이 3층 대저택…"집은 애들을 위한 재산"
- 송필근, 30kg 빠지고 깡마른 근황..“언제 사망해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라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