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통령' 강형욱 눈 커지게 만든 '개육아템' 정체는? [장비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비빨'이 반려견 용품을 주제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한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잘사는 재미 장비빨'에서는 경기도 인근에서 학원을 운영하는 임소연 씨가 출연한다.
3세 장모 치와와 탄이의 보호자 김수라 씨는 반려견을 위한 모든 장비를 직접 만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잘사는 재미 장비빨'에서는 경기도 인근에서 학원을 운영하는 임소연 씨가 출연한다.
이날 현관에 자리한 고가의 개모차에서부터 심상치 않은 조짐을 느끼게 만드는 임소연 씨의 집이 공개된다. 두 마리 말티푸의 격렬한 환영을 받으며 집 안으로 들어선 3MC의 눈을 사로잡은 것은 집 전체를 도배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대형 액자와 러그, 타월 등의 다양한 펫 굿즈들이다. 이탈리아에서 공수한 돈 주고도 못 구하는 원피스부터 이름만 대면 알 법한 고가 브랜드의 패딩에 오직 반려견들을 위한 맞춤 가구까지 즐비하다.
특히 강아지 박사 강형욱 훈련사도 처음 봤다는 특별한 장비까지 등장해,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3MC 모두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두 마리 반려견과 함께한 지 2년 차다. 어림잡아 수천만 원은 썼을 거라는 임소연 씨의 말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 3MC. 하지만 주인공의 사연을 들은 세 사람은 주인공의 이유 있는 플렉스에 깊게 공감할 수밖에 없었다. 과연 MC들에게 공감을 끌어낸 플렉스의 사연은 무엇일까.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장비'를 찍먹하고 두 번째 주인공을 만나기 위해 이동한 3MC. 장비의 끝을 맛본 3MC의 눈앞에 펼쳐진 것은 바로 180도 다른 매력을 보여줄 '홈메이드'의 향연. 3세 장모 치와와 탄이의 보호자 김수라 씨는 반려견을 위한 모든 장비를 직접 만든다. 방 하나를 가득 채운 오색찬란한 원단과 각종 부자재, 재봉틀 또한 오로지 탄이를 위한 것. 웬만한 가정집에서는 보기 힘든 광경에 3MC들도 혀를 내둘렀다는 전언이다.
먹는 것, 입는 것, 바르는 것 모두 직접 만들 정도로 반려견에게 애정을 쏟고 있는 '탄이맘' 김수라 씨는 유방암 3기 진단을 받아 절망적인 시기에 탄이를 만났고, 탄이와 함께하며 몸과 마음의 건강을 회복했다고 한다. 탄이 역시 건강하지 못하다는 이유로 두 번이나 파양이라는 아픔을 겪었지만, 수라 씨의 품으로 온 뒤 밝고 건강한 모습을 되찾았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29일 오후 5시 50분 방송.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혁수, 故문빈 떠나 보내고..퉁퉁 부은 눈 - 스타뉴스
- 태양 "갈수록 ♥민효린 닮는 子, 딸로 오해" - 스타뉴스
- 故 문빈 여사친, 결국 컨디션 난조로 일정 취소 - 스타뉴스
- '음주 뺑소니' 조형기 韓 근황..운전대 잡았네 - 스타뉴스
- 송혜교, 남사친과 다정하게..손도 잡았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男솔로곡 최단 스포티파이 10억 돌파..발매 118일만 '大기록'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1월 1주차 베스트 남돌 1위..7주 연속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7주 연속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지치지 말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자" 스스로 다짐 [일문일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레이니 데이즈'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 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