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 이상윤, 축배 끝? 이지아 빅픽처 드러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의 잔혹한 설계자 이상윤이 위기를 맞는다.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측은 오늘(29일) 복수 플랜을 가동한 홍태라(이지아 분)와 위기에 휩싸인 표재현(이상윤 분)의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 15회는 오늘(29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의 잔혹한 설계자 이상윤이 위기를 맞는다.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측은 오늘(29일) 복수 플랜을 가동한 홍태라(이지아 분)와 위기에 휩싸인 표재현(이상윤 분)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표재현과 구성찬(봉태규 분)이 불법 인체실험을 자행하던 비밀연구소를 폭파하면서 홍태라가 오열하는 충격적인 전개가 펼쳐졌다. 권력의 꼭대기에 오른 순간 비밀을 숨기기 위해 또 한 번의 살인을 저지른 표재현의 악랄한 면모는 분노를 선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태라는 표재현을 복잡 미묘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다. 홍태라에게 열변을 토하는 표재현과 그를 바라보는 홍태라, 여기에 홍태라를 지원사격하는 고해수(장희진 분)의 비장한 표정과 장도진(박기웅 분)의 비장한 결기가 긴장감을 높인다.
제작진은 “홍태라, 고해수, 장도진 세 사람이 표재현을 파멸시키기 위해 예측불허의 복수 플랜을 가동한다”라면서 “표재현의 짜릿한 몰락과 함께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반전이 찾아올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 15회는 오늘(29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tvN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리왕' 배우, '소아성애 논란' 동료 옹호 - TV리포트
- 블핑 동생 그룹, 윤곽 드러나.. - TV리포트
- 태양 "민효린, 벌레 돼도 좋아" - TV리포트
- 남편 바람 용서한 女스타...행복한 근황 공개 - TV리포트
- 안현모, BTS 험담 논란...팬들 분노 - TV리포트
- 리사, 결혼 발표...팬들 멘붕 - TV리포트
- 애드 시런이 표절?...결국 법정 선다 - TV리포트
- 인기 女가수 "결혼 싫어, 6년 남친이랑 헤어진 이유" - TV리포트
- 박수홍, 안 좋은 일 또 생겼다... - TV리포트
- 임영웅이 최근 들어 '노출'한 이유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