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우도환 집 공개, 문고리 없는 문→자기애 가득 인테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도환이 살고 있는 집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우도환의 집은 깔끔하면서도 군더더기가 없었다.
우도환은 제작진과 인터뷰를 통해 "인테리어는 아직 관심도 없고 어떻게 해야 되는지도 모른다"며 "그저 평범한 가정집"이라고 설명했다.
우도환은 "인테리어에 관심이 없다. 집이라는 공간만 있으면 되니까 못 자국도 그대로 뒀다"며 "문고리는 답답한 걸 싫어한다. 제가 악몽을 꾸면 밖으로 달려나가는데, 문이 잠겨 있으면 못 나갈 수도 있으니까"라고 독특한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우도환이 살고 있는 집이 공개됐다.
4월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자취 12년차 배우 우도환의 싱글 라이프가 소개됐다.
이날 공개된 우도환의 집은 깔끔하면서도 군더더기가 없었다. 심플한 인테리어와 친숙한 서재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우도환은 제작진과 인터뷰를 통해 "인테리어는 아직 관심도 없고 어떻게 해야 되는지도 모른다"며 "그저 평범한 가정집"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침실에는 문고리가 없었고, 벽에는 못 자국이 가득했다. 우도환은 "인테리어에 관심이 없다. 집이라는 공간만 있으면 되니까 못 자국도 그대로 뒀다"며 "문고리는 답답한 걸 싫어한다. 제가 악몽을 꾸면 밖으로 달려나가는데, 문이 잠겨 있으면 못 나갈 수도 있으니까"라고 독특한 이유를 밝혔다.
이런 가운데 방 곳곳에는 우도환 본인의 사진이 가득했다. 이에 대해 우도환은 "자기애 엄청 강하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
- ‘이영돈♥’ 황정음, 껌딱지 두 子가 버거운 엄마 “한명씩 오면 안 되니”
- 임창정♥서하얀, 주가조작 의혹 세력과 1조 돌파 ‘조조파티’ 참석?
- ‘김사부3’ 소주연 “3년 사이 성장한 아름, 더 근사한 모습 보여줄 것”[스타화보]
- 박혜경 “돈 버는 천재들인 줄, 임창정 권유 없었다” 주가조작 피해 호소[전문]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강수지 집에서 콩 세 알만 먹어” 김국진 폭로한 찐 소식좌(전참시)
- ‘금쪽같은’ 엄마 앞에서는 착한 딸, 뒤에선 충격 욕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