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식 딸 “父 뇌경색→당뇨, ‘이용식 사망 뉴스’ 악몽 꿔”(금쪽상담소)[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용식 딸 이수민이 아빠의 건강에 과하게 집착하는 모습을 보였다.
4월 28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이용식, 이수민 부녀의 출연이 예고 됐다.
이날 방송 말미에 공개된 예고에서는 이용식과 이수민이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이수민은 "솔직히 말하면 악몽을 많이 꾼다. 항상 똑같은 악몽인데 뉴스가 나오는데 '이용식 사망'이라는 뉴스가 나온다"라고 울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이용식 딸 이수민이 아빠의 건강에 과하게 집착하는 모습을 보였다.
4월 28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이용식, 이수민 부녀의 출연이 예고 됐다.
이날 방송 말미에 공개된 예고에서는 이용식과 이수민이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이용식은 “엄청나게 날 보면 ‘먹지 마. 운동해. 앉아 있지 마’라고 한다”라고 폭로했다.
이수민은 “도대체 왜 움직이는 걸 싫어할까. 뇌경색, 고혈압, 당뇨도 전 단계에서 간당간당한다”라고 걱정했다.
이에 패널 이윤지도 “왜 운동 안 하시나”라고 이용식의 건강 상태를 걱정했지만, 이용식은 “운동하기 싫다. DNA인가. 왜 걷는 게 싫나”라고 능청스럽게 말했다.
이수민이 “24시간 아빠만 쫓아다니고 싶다”라고 답답해하자, 오히려 오은영은 이수민의 상태를 더 걱정했다. 오은영은 “아버지의 건강이라는 부분에 꽂혀서 거기에 몰두해 있다”라고 지적했다.
이수민은 “솔직히 말하면 악몽을 많이 꾼다. 항상 똑같은 악몽인데 뉴스가 나오는데 ‘이용식 사망’이라는 뉴스가 나온다”라고 울컥했다. 이용식은 “그런 모습을 보여준 게 트라우마로 있겠구나라는 생각이 드니까 그게 항상 미안했다”라고 안타까워했다.
(사진=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
- ‘이영돈♥’ 황정음, 껌딱지 두 子가 버거운 엄마 “한명씩 오면 안 되니”
- 임창정♥서하얀, 주가조작 의혹 세력과 1조 돌파 ‘조조파티’ 참석?
- ‘김사부3’ 소주연 “3년 사이 성장한 아름, 더 근사한 모습 보여줄 것”[스타화보]
- 박혜경 “돈 버는 천재들인 줄, 임창정 권유 없었다” 주가조작 피해 호소[전문]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강수지 집에서 콩 세 알만 먹어” 김국진 폭로한 찐 소식좌(전참시)
- ‘금쪽같은’ 엄마 앞에서는 착한 딸, 뒤에선 충격 욕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