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명오의 반전…김건우, 임지연도 극찬한 ‘몸짱’의 일상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건우가 SBS '미운 우리 새끼'에 뜬다.
'미운 남의 새끼'로 등장, 드라마 '더 글로리' 속 빌런 손명오와 180도 다른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
김건우는 빨래를 개는 모습에서도 프로 살림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김건우의 집과 반전 일상은 30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건우가 SBS ‘미운 우리 새끼’에 뜬다. ‘미운 남의 새끼’로 등장, 드라마 ‘더 글로리’ 속 빌런 손명오와 180도 다른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건우는 침대에서 일어나자마자 이불 정리를 하고 곧바로 바닥 청소를 시작했다. 깔끔하게 청소한 후에도 시도 때도 없이 바닥에 집착해 눈길을 끌었다. ‘청결의 대명사’ 서장훈도 “나도 저렇게까지는 못한다”, “정말 대단한 분” 이라며 보는 내내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김건우는 빨래를 개는 모습에서도 프로 살림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체육관으로 향한 김건우는 오랜 인연의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에 나섰다. 배우 임지연도 극찬한 ‘한예종 최고 몸짱’ 의 비결이 공개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김건우의 명품 복근에 스튜디오 분위기도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김건우의 집과 반전 일상은 30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히어라, 옆구리 드러낸 드레스 [포토]
- 임창정, 피해자 호소하더니…서하얀과 ‘조조파티’ 멤버? 시끌
- 매수·매도도 몰랐던 박혜경 “전속계약→믿고 맡겨, 임창정 권유 아냐” [공식입장]
- 후덕해진 윤정수 “양어머니 김수미 손맛 덕분” (당나귀 귀)
- 이찬원 서러움 폭발 “군시절부터 ‘아저씨’로 불렸다” (톡파원)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