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 보컬’ 이동현, 새 싱글 ‘4월’ 발매
손봉석 기자 2023. 4. 28. 22:05
싱어송라이터 이동현이 지난 4월을 추억할 신보로 돌아왔다.
이동현은 28일 디지털 싱글 ‘4월’을 발매, 시적인 가사와 부드러운 멜로디로 지나간 사랑을 추억하게 만든다. 디지털 싱글 ‘4월’은 옛 감상에 젖어드는 분위기를 연출한 울림이 있는 피아노 선율과 부드러운 기타라인이 이동현의 음색을 탄탄하게 받쳐주는 감미로운 발라드 곡이다. 순수하고 담백한 이동현의 보컬이 얹어지면서 봄바람이 불어오는 날씨에 듣기 좋은 곡이 완성됐다.
지나간 사랑을 아름다운 기억으로 추억하게 만드는 새 싱글 ‘4월’을 작업한 이동현은 “‘새로운 사랑과 함께 오는 어색함과 수줍음을 느끼며 손을 잡고 걸었던 우리들의 지난 사랑 이야기입니다. 듣는 이들의 모든 지난 사랑이 이제는 아프지 않기를 서로의 안녕을 물을 수 있길 바랍니다”라며 신보에 담아낸 메시지를 전했다.
이동현 새 디지털 싱글 ‘4월’은 각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