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핑크파크 페스티벌’ 원슈타인→데이브레이크 등 아티스트 총출동···맥주 무한 제공 ‘진정한 음주가무 예고’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2023 핑크파크 페스티벌(Pink Park Festival 2023) 얼리버드 티켓 판매가 시작됐다.
오는 6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3일간 살곶이체육공원에서 2023 핑크파크 페스티벌이 개최되는 가운데, 28일 오후 6시 축제플랫폼 GAGA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버드 티켓이 오픈됐다.
공연은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페스티벌로, 힙합, R&B(알앤비), 댄스, DJ(디제이), 인디 등 장르 불문 현재 핫한 아티스트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나만 알고 싶은 힙한 아티스트 그리고 가슴을 설레게 하는 루키들이 대거 출격할 예정인 상황에서, 얼리버드 라인업에는 원슈타인, 데이브레이크, 치즈, 모트, 브라운티거, 노디시카 등 아티스트들이 이름을 올렸다.
얼리버드 라인업만으로도 이번 페스티벌을 향한 음악팬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핑크파크 페스티벌은 티켓을 예약한 사람들에게 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등 특별한 혜택까지 준비하고 있다.
여기에 핑크를 테마로 한 스테이지와 구역, 그리고 핑크 관련 이벤트까지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핑크색처럼 가슴 설레이는 사람들과 함께’라는 모토와 함께 음악과 춤으로 핑크랜드에 방문한 관객들에게 따스함을 전달할 전망이다.
이외에도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한 핑크 MD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축제 기간 동안 소개되는 핑크랜드의 탄생과 세계관 역시 또 하나의 관람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얼리버드 예매는 현재 축제플랫폼 GAGA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2023 핑크파크 페스티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