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 박시은, 이효리와 동문 "두 얼짱으로 유명했다"('백반기행')[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반기행' 박시은 진태현 부부가 허영만과 맛집을 찾았다.
28일 방송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에서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배우 박시은, 진태현 부부와 함께 설렘 가득한 봄맞이 남양주 밥상을 찾아 떠났다.
진태현은 "맛이 없으면 맛이 없다고 솔직하게 얘기하는 편이다"고 고백했고, 박시은은 "남편은 음식이 냉장고에 들어가면 안 먹는다"고 디스아닌 디스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백반기행' 박시은 진태현 부부가 허영만과 맛집을 찾았다.
28일 방송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에서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배우 박시은, 진태현 부부와 함께 설렘 가득한 봄맞이 남양주 밥상을 찾아 떠났다.
결혼 8년 차지만 여전히 달달한 배우 박시은, 진태현 부부가 일일 식객으로 등장했다. 허양만은 사이좋은 두 사람에게 선물로 전통 혼례 커플 인형을 건넸다. 박시은은 "결혼하고 이런건 처음 받아본다. 감사하다"며 기뻐했다.
누가 먼저 고백했느냐는 질문에 박시은은 "남편이 먼저 고백했다"며 "처음에는 물밑 작업을 하더라. 갑자기 소개팅을 주선하더라. 그러면서 촬영 현장에서 깨알같이 챙겨줬다. 그렇게 쌓아가다가 어느날은 저에게 정말 모르냐고 물어보더라. 그러면서 저를 좋아한다고 고백했다"고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은 연애 시절을 회상하며 "저희가 소문난 야구팬이다. 함께 야구장을 갔는데 둘이 사귀는 것 같다고 이야기가 나오더라. 그런데 팬들이 둘이 사귀는 것 아니라고 방어해줬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학창 시절부터 인기가 남달랐다며 서로 경쟁을 벌였다.
먼저 박시은은 가수 이효리와 동문이라며 "제가 16살때 효리가 제 반으로 전학을 왔다"고 전했다. 이에 허영만은 "학교 다닐 때 두 얼짱으로 유명했겠다"라고 말했고, 박시은은 "따라다니는 친구들이 있긴 있었다"고 당돌한 자신감을 내보였다. 이에 진태현은 질 수 없다는 듯 자신의 소싯적 별명이 외국 유명 배우 '제임스 딘'이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야구장 비밀 데이트를 하던 연애 시절부터 결혼한 지금까지 애틋하기로 소문난 이들도 갈등이 일어날 뻔한 디스전이 있었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박시은은 "사랑꾼 남편이라 알려졌지만, 내 요리에는 가감 없이 솔직한 혹평을 일격 한다"며 남편의 실제 모습을 폭로했다. 진태현은 "맛이 없으면 맛이 없다고 솔직하게 얘기하는 편이다"고 고백했고, 박시은은 "남편은 음식이 냉장고에 들어가면 안 먹는다"고 디스아닌 디스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세 사람은 인심 넉넉한 보리밥 정식집을 방문했다. 부쩍 오른 물가에도 단돈 만 원으로 27가지 찬의 향연을 만나볼 수 있는 '갓성비' 맛집으로, 푸짐함에 절로 옆 테이블 밥상을 보게 만들었다. 이곳 단골들이 푹 빠졌다는 주인장의 솜씨는 보리밥 정식과 푸르른 텃밭을 통으로 담은 건강한 비빔밥에서 엿볼 수 있었다. 진태현은 이곳에서 식객을 위해 '특별 비빔밥 제조 기술'을 선보이며 그 맛을 더했다.
이어 남양주 유일의 24시 해장국집도 찾았다. 물고기 낚던 손맛으로 뚝배기를 잡은 여수 출신 주인장은 단번에 내장 마니아 박시은을 사로잡았다. 보이차에 디저트까지 풀코스로 나와 박시은, 진태현 부부의 입맛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병원서 사망한 故서세원, CCTV에 마지막 모습 찍혔을까..“복구 확인 중”
-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첫 광고 공개…웃으니 동생과 붕어빵 미모
- 남주혁, '학폭 의심' 스파링 영상 입수 "동물원의 원숭이 됐다" ('연예뒤통령')
- 샘해밍턴♥정유미, '더럽고 치사해서' 산 집이 3층 대저택…"집은 애들을 위한 재산"
- 송필근, 30kg 빠지고 깡마른 근황..“언제 사망해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라고”
- 얼굴 멍든 박나래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합법적으로"..시술 고백 ('…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