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백호에 대한 벤자민의 고마움→테이핑 그림, 사회공헌 기부로 이어진 사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 위즈 간판타자와 외국인 투수의 그림 교류가 의미 있는 사회공헌으로 이어졌다.
KT 위즈는 28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삼성과의 홈경기에서 ㈜온페이스와 사회 공헌 협약을 체결했다.
벤자민이 고마움을 담아 '테이핑 아트'로 외야 온페이스 광고판에 강백호의 호수비 장면을 마치 벽화 처럼 표현했다.
벤자민 테이핑 아트에 많은 팬들의 관심과 응원이 이어지자 KT와 온페이스 측은 훈훈한 동료애의 결과물을 토대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공동 기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원=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KT 위즈 간판타자와 외국인 투수의 그림 교류가 의미 있는 사회공헌으로 이어졌다.
KT 위즈는 28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삼성과의 홈경기에서 ㈜온페이스와 사회 공헌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맺게된 비하인드 스토리가 흥미롭다.
벤자민이 선발 등판한 지난 16일 수원 한화 이글스전에서 강백호는 멋진 펜스 플레이로 2루타를 지웠다. 벤자민이 고마움을 담아 '테이핑 아트'로 외야 온페이스 광고판에 강백호의 호수비 장면을 마치 벽화 처럼 표현했다. 강백호의 등번호 50번도 잊지 않았다.
벤자민 테이핑 아트에 많은 팬들의 관심과 응원이 이어지자 KT와 온페이스 측은 훈훈한 동료애의 결과물을 토대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공동 기획했다.
양사는 올시즌 강백호의 안타 1개당 3만원, 벤자민의 1승당 10만원을 적립해 연말 취약 계층 후원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강백호는 "올시즌 외야 수비로 복귀하면서 이런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며 "연고 지역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많은 분들에게 지원이 될 수 있도록 좋은 경기력을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벤자민은 "강백호의 호수비를 기념하고, 팀 승리를 위해 함께 노력하자는 의미로 진행한 이벤트가 기부 활동까지 이어져 감회가 새롭다"며 "매 경기 팀 승리에 발판을 마련해 기부 활동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시즌부터 2년째 KT의 광고 후원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는 온페이스는 IT 융합 기술을 바탕으로 게임과 컴퓨터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병원서 사망한 故서세원, CCTV에 마지막 모습 찍혔을까..“복구 확인 중”
-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첫 광고 공개…웃으니 동생과 붕어빵 미모
- 남주혁, '학폭 의심' 스파링 영상 입수 "동물원의 원숭이 됐다" ('연예뒤통령')
- 샘해밍턴♥정유미, '더럽고 치사해서' 산 집이 3층 대저택…"집은 애들을 위한 재산"
- 송필근, 30kg 빠지고 깡마른 근황..“언제 사망해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라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