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내일 전국 비…늦은 오후 서쪽부터 그쳐
2023. 4. 28. 20:01
점차 비구름이 밀려들고 있습니다. 오늘 밤, 남해안과 제주를 시작으로 내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제주 산지에 60mm 이상, 경남해안에 10~40mm, 그밖에 지역에 5~20mm 예상되고요. 이 비는 내일 늦은 오후 서쪽 지역부터 차츰 그치겠습니다.
비가 내리면서 이번 주말 반짝 쌀쌀하겠습니다. 낮 기온이 크게 오르지 못해서, 서울은 17도로 오늘보다 4도가량이나 낮겠고요, 일요일에도 18도에 머물면서 종일 서늘함이 감돌겠습니다.
오늘 밤 수도권을 비롯한 중부지방에도 약하게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영동지역과 경상권해안, 제주는 초속 20m 이상의 돌풍이 예보되면서 강풍특보가 내려질 수 있겠습니다.
내일 전국이 흐리겠습니다. 중부지방 아침 기온은 서울이 15도 등으로 오늘보다 많게는 10도가량 높겠지만, 낮 기온이 17도에 그치겠습니다.
남부지방도 오늘보다 따뜻하게 출발하겠지만, 낮 기온이 크게 오르지 못하겠습니다. 전주 18도, 창원 19도로 종일 쌀쌀하겠습니다.
일요일에는 다시 맑은 하늘 드러나겠고요, 다음 주에는 다시 따뜻해질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MBN날씨 #MBN뉴스7 #날씨 #기상캐스터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백악관 ″워싱턴 선언, 사실상 핵공유 아냐″…발언 배경은?
- 친명 일색 지도부 우려했나? '친이낙연계' 박광온 새 원내대표 선출
- 남주혁 반박 `학폭 의혹 ‘스파링 영상’ 관계 無…강요·관여한 사실 없다`(전문)[공식]
- 흉기 훔쳐 행인 등 찔러…출소 3일 만에 범행 ″대한민국이 싫어서″
- ″코인 빼앗기 실패 후 살해″…범행 6개월 전부터 치밀 준비
- ″프로골퍼가 투자 제안″…'주가조작' 조직적 범행 가능성
- 표예림 씨 만난 고등학교 교장…″정말 미안하다″ 사과
- 임창정 이어 박혜경도 주가조작 피해…집단소송 돌입
- ″클레오파트라가 흑인?″…이집트 ″넷플릭스 다큐가 역사 왜곡″
- 황금연휴 김포~제주 항공권 동났다…강원행 KTX·숙소도 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