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위즈, 온페이스와 사회 공헌 협약 체결
서강준 기자 2023. 4. 28. 19:18
강백호 안타당 3만원·벤자민 승리당 10만원 적립 취약 계층 후원
프로야구 KT 위즈가 28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삼성 라이온스와의 홈경기에서 ㈜온페이스와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시즌부터 2년째 KT의 광고 후원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는 온페이스는, IT 융합 기술을 바탕으로 게임과 컴퓨터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올시즌 강백호의 안타 1개당 3만원, 벤자민의 1승당 10만원을 적립해 연말 취약 계층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강백호는 “올시즌 외야 수비로 복귀하면서 이런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며 “연고 지역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많은 분들에게 지원이 될 수 있도록 좋은 경기력을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벤자민은 “강백호의 호수비를 기념하고, 팀 승리를 위해 함께 노력하자는 의미로 진행한 이벤트가 기부 활동까지 이어져 감회가 새롭다”면서 “매 경기 팀 승리에 발판을 마련해 기부 활동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약은 지난 16일 수원에서 열린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에서 나온 강백호의 멋진 펜스 플레이를 벤자민이 ‘테이핑 아트’로 외야 온페이스 광고판에 표현하고, 많은 팬들의 관심과 응원으로 이어지면서 진행하게 됐다.
서강준 기자 seo97@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기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어린이만의 에너지로 현대미술 감상...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탱탱볼’
- ‘이재명·김문기 사진 첫 공개’…이기인 “내 사진에 대한 거짓말이 유죄”
- 원아 머리 킥보드로 때린 유치원 교사, 다른 원생 11명도 폭행
- 기후변화, 환경재난 ‘부메랑’… 인간·자연 공존 ‘실천교육’ [디지털과 생태를 잇는 인천교
- ‘이재명 진짜 위기는 위증교사’…한동훈 “야당 희대의 무리수 동원할 것”
- 수원 현대건설, 7연승 파죽지세…흥국생명 맹추격
- 이재명, "결코 죽지 않는다⋯나라 주인, 윤석열·김건희로 바뀌어"
- 용인서 택시 문 부수고 기사 때린 50대 입건
- 가을의 끝자락 '만추의 낙엽'[포토뉴스]
- 과천시, 네이버 라인프렌즈(IPX) 유치로 미래 신도시 가치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