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 야구소프트볼협회, 새 BI·엠블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KBSA)가 새 BI(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엠블럼을 공개했다.
협회는 "자체 BI, 엠블럼과 더불어 시도협회별 디자인도 함께 고안했다"면서 "통일성 있고 통합된 이미지를 확보하고, 대외적으로 대한민국 야구와 소프트볼, 베이스볼5를 위한 공동의 노력을 통해 가치를 향상하자는 주된 목표에 주안점을 뒀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KBSA)가 새 BI(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엠블럼을 공개했다.
협회는 28일 새 BI에 대해 "야구 경기장 다이아몬드를 형상화했다"면서 "야구·소프트볼·베이스볼5의 선순환 구조를 모티브로 주관 종목을 향한 무한한 생각과 노력, 창조, 도전을 통해 무한한 가치를 생성하고 무한한 발전 가능성과 희망을 추구한다는 기본 철학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협회는 야구, 소프트볼, 베이스볼5 등 3가지 종목의 엠블럼을 만들었다. 협회는 "자체 BI, 엠블럼과 더불어 시도협회별 디자인도 함께 고안했다"면서 "통일성 있고 통합된 이미지를 확보하고, 대외적으로 대한민국 야구와 소프트볼, 베이스볼5를 위한 공동의 노력을 통해 가치를 향상하자는 주된 목표에 주안점을 뒀다"고 강조했다.
CBS노컷뉴스 임종률 기자 airjr@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병역? 전혀 고려 안 해" 韓 야구, 아시안게임 예비 명단 발표
- 아버지에게 야구 잘못(?) 배웠던 아들, KBO 리그를 접수하고 있다
- '(나)성범아, 보고 싶다' KIA, 게임 체인저 없이 힘겨운 버티기
- '무사사구 vs 9사사구' ML의 품격 앞에 붕괴된 KIA 마운드
- 삼성 이원석+신인 3R 지명권↔키움 김태훈, 트레이드 단행
- 내 마당서 나체 일광욕이 문제?…건물주 소송에 판결 '화들짝'
- 수단 교민 구출 '프라미스 작전' 투입 수송기 무사히 복귀
- "역사왜곡 태영호" "북한으로 돌아가라"…시위 대학생들 연행
- 생후 40일 남아 사망…친모 "방바닥에 떨어뜨렸다"
- 이 와중에? '화동 뽀뽀' 막말 싸움하는 정치권[어텐션 뉴스]